[국제마케팅] 싸이월드의 중국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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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싸이월드 소개
싸이월드의 중국진출
SNS 시장이란?
경쟁사 – 마이스페이스
SWOT 분석
대책과 토론주제
본문내용
싸이월드

(주)라이코스 코리아에서 시작

창립일: 1999년 8월 30일

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 실시.

2002년 7월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뮤직숍’ 실시

2004년 9월 가입자 1천만명 돌파

2005년 3월 네이트온 국내 메신저 시장 1위 등극

현재 오픈한 global cyworld: 중국, 일본, 대만 , 미국, 일본 등

한국 싸이월드와 중국 싸이월드

“한국 싸이월드 ”

메인색상: 주황
다양한 서비스 제공
이름을 통한 사용자 검색 可
일촌 , 도토리


“중국 싸이월드 ”

메인색상: 빨강
페이퍼와 팀플 서비스 제공 X
메일주소를 통해서만 사용자 검색 可
知己 , 紅豆
한류를 이용한 한국기업, 한국 가수 광고배너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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