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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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얌브랜드/피자헛

2.업계동향

3.연도별 추이

4.SWOT분석

5.마케팅

6.경쟁사 분석

본문내용
피자헛 소개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 작은 레스토랑에서 시작

-우리나라
:1985년 이태원 1호점

-사업구성
: 피자헛 레스토랑, 피자헛 플러스, 피자헛 홈서비스

-경영철학
:고객중심 경영

-피자업계 리더


업계동향

시장규모
-1조원대
-배달시장: 전체 규모 중 60% 차지
->배달시장 성장 지속

상황

-2006년 빅3를 중심으로 지속적 성장
-수도권 중심 상권→ 지방 중소도시로
-저가 피자의 로컬 브랜드로 난립 현상
->부익부 빈익빈 양상 심해짐


외형 확대보다 매출 극대화
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에 초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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