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얌브랜드/피자헛
2.업계동향
3.연도별 추이
4.SWOT분석
5.마케팅
6.경쟁사 분석
- 본문내용
-
피자헛 소개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 작은 레스토랑에서 시작
-우리나라
:1985년 이태원 1호점
-사업구성
: 피자헛 레스토랑, 피자헛 플러스, 피자헛 홈서비스
-경영철학
:고객중심 경영
-피자업계 리더
업계동향
시장규모
-1조원대
-배달시장: 전체 규모 중 60% 차지
->배달시장 성장 지속
상황
-2006년 빅3를 중심으로 지속적 성장
-수도권 중심 상권→ 지방 중소도시로
-저가 피자의 로컬 브랜드로 난립 현상
->부익부 빈익빈 양상 심해짐
외형 확대보다 매출 극대화
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에 초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