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블랙빈 테라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전통적인 미

2. 제품 선정

3. 소비자 분석

4. 제품 분석

5. 브랜드 분석

6. what to say 도출
본문내용
고구려시대 미인상
진취적인 사회
>> 남성미 선호
∴ 남성적, 어른스럽게 묘사


조선시대 미인상

★전∙중기: 넉넉한 얼굴, 중안이 길고 턱이 크다.
★말기: 낭만적, 아름답다
But 관능미, 퇴폐미로 빠질 가능성 有


전통적 한국 미인상

-동그랗고 아담한 얼굴
-작은 아래턱
-다소곳한 콧날
-좁고 긴 코
-약간 통통한 뺨
-작고 좁은 입
-흐리고 가느다란 실 눈썹 -쌍꺼풀 없이 가는 눈 -10대 소녀처럼 어리고 정적이면서 지적인 얼굴.


의식주문 화가 서구화되면서 키 작고 통통한 것을 아름다움으로 간주해 오던 전통적인 미인 관에 서 키 크고 가냘픈 체격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것으로 기준이 변하고 있다 – 마담휘가로 김영주 편집장

>>서구적 물질문명의 가치 지향

>>물질적 풍요에 따른 낭만적·감성적 미인 관의 변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해태음료 차온 까만콩차 1등으로 소비자 마인드에 재포지셔닝
  • 광고모델- -330ml 까만콩차온-@블랙빈 테라티 1)제품소개: 블랙빈테라티는 검은콩을 소재로 한 동아오츠카의 신개념 프리미엄 검은콩 차음료 이다. 약재로 쓰여 ‘약콩’이라 불리는 검은콩인 서목태와 서리태를 섞어 만들었다. 검은콩은 안토시아닌 성분 등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방지, 항암, 해독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랙빈 테라티는 100% 국내산 검은콩을 우려내 검은콩 본래의 효능을 그대로 살리면서 0칼로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제품 리뉴얼을 통한 `정관장` 마케팅전략(A+리포트)
  • 광고들과는 다르게 적당한 운동과 틈틈이 차를 즐기는 습관으로 자기 관리를 하는 활기차고 건강한 미인들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올해 컨셉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미인’을 위한 젊은 음료로써의 ‘차온 까만 콩 차’를 알려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작고 귀여운 느낌을 주던 기존의 디자인을 같은 용량이지만 늘씬한 느낌을 주는 S자형의 길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바꾸고 제품 홈페이지도 함께 제작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

  • [소비자행동론] 남성, 여성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 -칸타타, 블랙빈테라티
  • 광고분석커피칸타타가 흘러나오며 고풍스러운 분위기 연출여성들의 관심이 집중갓 볶은 아라비카 원두의 향과 맛이 그대로-> 최소한의 이성적 정보제공(저관여 제품이므로) ->프리미엄 캔커피 이미지 인식을 위해 -> 언어적요소잔잔한 클래식과 고풍스러운 자택 모습을 매치시켜 프리미엄 캔커피 속성 강조제품용기의 디자인을 강조.- 광고에 따른 소비자 행동3. 블랙빈테라티- 제품소개 블랙빈테라티는 검은콩을 소재로 한 동아오츠카의 신개

  • [소비자행동] 제4장 태도변화 -블랙빈 테라티 사례
  • 블랙빈 테라티’ 광고를 통한 음료의 속성 전달‘블랙빈 테라티’의 경우, 20대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으며 ‘몸짱’과 ‘피부 미인’으로 대표되는 모델을 사용하여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 좋은 콩의 효과를 간접적으로 강조하였다. 20~30대 사람들이 음료 구매 시 웰빙과 이미지를 중요시한다는 조사 결과에 맞게 알맞은 전략을 사용하였다고 평가 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예쁜 디자인은 스타일리쉬한 여성들의 가방 속 새로운 Accessory라는 차

  • [마케팅] 아침햇살 Revitalization 전략
  • 광고 제작아침햇살의 따뜻함과 정을 강조한 광고 제작아침햇살, 다시 살아나다아침햇살을 식사대용으로 마시는 사람들의 불만식사 대용으로써 만족할 만한 포만감이 느껴지지 않음보완해서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의 필요성4. 프로모션 전략그렇다면 과연 어떻게?그리고 어디에서?무엇과 함께?4. 프로모션전략Set menu의 개발CVS에서의 아침햇살을 포함한 Set menu 판매e.g) CVS의 삼각김밥 + 17차 = 1,000원블랙빈 테라피 + 시리얼 바 = 1,500원샌드위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