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온라인이벤트 활성화 요인에 관한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온라인 이벤트란?
등장배경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분류기준
회원확보
고객유지
브랜드이미지개선
목적성
분류기준
형태적
샘플형 SP
제도형 SP
프리미엄 SP
프라이스 SP
활성화 요인
Online Event 활용
잊지말자 좋은 점
Summary
- 본문내용
-
등장배경
인터넷 사용자 폭발적 증가
인터넷 기술 발전
인터넷 시장환경 변화
경쟁사와의 차별적 경쟁우위
효율적인 통합 마케팅 전략
다양하고 전략적인 On-line Event 필요,가능
브랜드이미지개선
목표:
Ucc공모전와 댓글쓰기 참여로
새로운 그룹이미지 구축
내용:
홈페이지에서
한화 브랜드 핵심 키워드
'꿈·도전·글로벌' 중
'꿈'을 테마로
'드림송 UCC 공모전',
'캠퍼스 드림파티',
'한화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
효과:상호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업의 새로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구축
다수가 참여 할 수 있는
쉽고 단순한 이벤트 집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