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온라인이벤트 활성화 요인에 관한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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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온라인 이벤트란?
등장배경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분류기준
회원확보
고객유지
브랜드이미지개선
목적성


분류기준
형태적

샘플형 SP
제도형 SP
프리미엄 SP
프라이스 SP
활성화 요인
Online Event 활용
잊지말자 좋은 점
Summary
본문내용
등장배경
인터넷 사용자 폭발적 증가
인터넷 기술 발전
인터넷 시장환경 변화
경쟁사와의 차별적 경쟁우위
효율적인 통합 마케팅 전략

다양하고 전략적인 On-line Event 필요,가능


브랜드이미지개선

목표:
Ucc공모전와 댓글쓰기 참여로
새로운 그룹이미지 구축

내용:
홈페이지에서
한화 브랜드 핵심 키워드
'꿈·도전·글로벌' 중
'꿈'을 테마로
'드림송 UCC 공모전',
'캠퍼스 드림파티',
'한화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

효과:상호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업의 새로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구축

다수가 참여 할 수 있는
쉽고 단순한 이벤트 집행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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