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롯데칠성 아이시스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Situation analysisⅡ. AD analysis
Ⅲ . AD Effect
Ⅳ . Promotion
본문내용
07.06.24 광고 첫 집행
김연아 조금만 더 차가워 지자

장 소 : 선수 대기실
시 간 : 대회 입장 직전
상 황 : 대회 시작 전 마음을 가다듬는 김연아
분위기 : 긴장감이 흐르며, 조용함과 동시에
간절함과 냉정함을 보여줌
카 피
”조금만 조금만 조금만 더 차가워 지자 롯데 아이시스


소비자 FGI

왠지 다른 생수보다 더 좋을 것 같아요.
일단 김연아가 나오니까 믿을 수 있잖아요.
마시는 건데 아무거나 먹을 수 없지 않나요?

생수는 운동하고서 그냥 목마를 때 마셔요,
고를 본 후에는 왠지 아이시스를 마셔야 갈증 해소 되는
느낌에요. 김연아도 좋구요~

아이시스요? 아이시스하면 당연히 김연아죠~!
케이블에서 그 광고 자주나오잖아요,
예전에는… 글쎄요.. 잘 몰랐던것 같아요..


광고를 통해 신뢰감과 긍정적 이미지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
  • 광고신혼여행 오는 부부들 시판 또는 무료 제공과 홍보 Price아이를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생수로써 고가로 책정Place기존의 유통망을 이용하고 온라인판매를 적극 활용 가능 국내 프리미엄 시장 4P전략Product해양 심층수(용암해수)를 이용한 제품으로 아이의 분유병과 유사한 디자인마케팅 전략유럽생수시장으로의 진출 제휴를 통한 유통과 마케팅 기능성 먹는 샘물 (고미네랄 화산암반수) 개발 온라인 판매 강화 시음회와 유통망 강화 마케

  • [젠더사회학] 스포츠 세계에서 여성
  • 론여성과 스포츠 사이에 얽여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에서 두 가지 관점의 차이가 존재한다. 자유주의적 관점에서는 남성과 여성을 구별하지 않는 동등한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이 관점은 성차별부정론 혹은 동화주의라는 용어로 바꾸어 말할 수 있으며 성차별 최소화를 주장하는 사람(Minimalist)들에 의해 지지받고 있다. 이들은 스포츠 세계에서 성과 관계없이 모든 여성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보장할 수 있는 사회 제도와 법 개정을 촉구한

  • 제주삼다수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 해외진출 전략제시
  • 론매체를 통한 홍보 제한일본인관광객 유치 캠페인재해지역 지원 등 공익사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 제주FC와의 스폰서십 계약 체결 6. 향후전략제시 (해외진출전략)현재 제주삼다수는 국내뿐만이 아니라 중국과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홍콩, 사이판으로 0.5L와 2L를 수출하고 있다. 국내에서처럼 해외에서도 현지시장에 대한 전문유통기업을 선정하여 판권을 팔아 유통 하는 것이 현지 시장에 좀 더 빠르게 퍼져나가기 위해 좋은 전략일 것이

  • 제주삼다수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 해외진출 전략제시
  • 론매체를 통한 홍보 제한일본인관광객 유치 캠페인재해지역 지원 등 공익사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 제주FC와의 스폰서십 계약 체결 6. 향후전략제시 (해외진출전략)현재 제주삼다수는 국내뿐만이 아니라 중국과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홍콩, 사이판으로 0.5L와 2L를 수출하고 있다. 국내에서처럼 해외에서도 현지시장에 대한 전문유통기업을 선정하여 판권을 팔아 유통 하는 것이 현지 시장에 좀 더 빠르게 퍼져나가기 위해 좋은 전략일 것이

  • [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분석우수한 자금력과 유통망을 앞세운 LG전자와 삼성전자의 추격①LG전자 : 가격으로 경쟁 (판매전략이 과거 TV광고에서 백화점 시연회 등 행사를 통한 홍보로 전환되면서 판매단가를 낮춤) => 실제 지난 5월 한 달간 1만2000대 가량을 판매한 LG전자의 밥솥판매 실적은 6월 2만5000대로 두 배 이상 증가한 데 이어 7월과 8월에도 각각 2만5000대, 3만대를 기록하며 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