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피자헛 기업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깔끔하게 만든 템플릿과 눈에 보기 좋게 정리된 ppt 서식입니다.

구매 후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7P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 Pizza Hut ?

-1958 미국 캔자스주의 작은 피자 레스토랑에서 출발
-8개의 창문 때문에 이름이 생겨남
-당시 생소했던 피자 레스토랑은 이후 크게 성장하여
-지금의 국제적 사업 규모의 피자헛으로 성장
-각 나라의 특성에 맞는 메뉴개발
-지역에 따라서 피자, 브레드 스틱, 샐러드 바 등을 갖춘 뷔페를 운영하는 등 융통성 있는 경영으로 현지화 전략에 성공

* SWOT 분석

-브랜드 가치, 탁월한 입지

-웰빙 열풍, 거대 규모

-수요층 확대

-경쟁사 증가


* Segmentation

-1. 연령별 세분화

  10~20대 청소년·학생

  20~30대 젊은 남녀

  10대의 자녀가 있는
30~40대 부모의 가족

-2. 지리적위치별 세분화
  
학교가
많이 분포해 있는
대단위 주거지역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 중심가나 대학가

-3. 만족유형별 세분화
 
  질적 만족형

  유대 만족형

  다목적문화 만족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 기업분석 사례
  • 피자헛이다. 이렇듯 ‘맛있는 피자’라고 하는 피자헛의 브랜드 가치가 사람들로 하여금 가격이 가장 비싼데도 불구하고 피자헛을 찾도록 하는 것이다.Weaknesses ① 건강 -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포화지방을 과잉함유 하고 있다.② 스파게티, 샐러드 바- 스파게티나 샐러드 면에서는 종류도 적고 맛도 뛰어나지 않다. 피자에 비해 이러한 사이드 메뉴의 개발에는 소홀하다.SWOT분석SWOT분석Opportunities ① 수요층의 확대- 최근 피

  • [마케팅원론]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PPT
  • 분석한 소비자의 마케팅 타겟 인식 정도1. 성별 : 남성 66명(48.2%) 여성71명(51.8%) 2. 연령 : 10대 38명(27.7%), 20대 초반 33명(24.1%), 20대 후반(19%),30대 25명(18.2%), 40대 이상 15명(10.9%) 3. 직업 : 초․중․고등학생 34명(24.8%), 대학생 42명(30.7%), 회사원 42명(30.7%)주부 3명(2.2%), 기타 16명(11.7%) 설문 결과와 분석 결과가 많은 부분 일치함피자헛은 10대~20대 후반의 남녀와 10대를 동반한 3~40대 남녀라는 의견이 다수미스터피자는 20대 전후반 여성과 남녀모두 라는 의

  • [마케팅원론] GS 칼텍스 기업분석 PPT
  • 마케팅 믹스 Kixx (휘발유)-무결점의 제품이라는 이미지로 깨끗함과 완벽한 품질을 시사한다.GS 순백등유-팬히터와 같이 실내용 난방기 전용으로 만들어진 제품.경유-차량이외의 사용에도 최적화된 복합적으로 우수한 기능기 타 : 항공유, 선박용 연료유, 윤활유, 엔진오일, 아스팔트 등을 생산하고 있다.ProductProduct-경쟁사의 가격과 비슷한 추세-시장 선두 기업인 SK와 불필요한 가격전쟁을 벌이지 않고 자사의 우수한 제품 특성을 살린 것이 합리

  • [마케팅원론] 메가페스 기업분석 PPT
  • 마케팅 10조 M e g a p a s s vs H a n a f o sSTP전략Marketing Mix마케팅전략제안SWOT전략회사개요비전&현황충 남 대 학 교 서비스마케팅 10조 M e g a p a s s vs H a n a f o sⅢ. SWOT 분석충 남 대 학 교 서비스마케팅 10조 M e g a p a s s vs H a n a f o sSTP전략Marketing Mix마케팅전략제안비전&현황회사개요SWOT전략- 점유율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 - 선택의 폭 다양 (Nespot, KT show, KT wibro 등) - 안정적인 재무구조- 경쟁기업에 비해 훨씬 강력한 유통력- 높은 신뢰성과 한

  • [마케팅원론] G마켓 기업분석 PPT
  •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정석용 기자 (내일신문 발췌)G마켓 홈페이지옥션 홈페이지jurik01.egloos.com – 옥션 VS 지마켓다이퀘스트 (다이버4) 홈페이지알서포트 (리모트 콜 홈페이지소문난 장터 오픈 마켓 이야기 - 김선기성공적 닷컴 기업의 경영전략 -삼성경제연구소 매일경제 2007년 4월 2일자이데일리 2007년 3월 18일조선일보, 2006.11.12, 인용: 2007-04-04연합뉴스, 2005-11-09, ‘G마켓 판매촉진센터 오픈’, 인용: 2007-04-04출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