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피자헛 기업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1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말 깔끔하게 만든 템플릿과 눈에 보기 좋게 정리된 ppt 서식입니다.
구매 후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 목차
-
1.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7P 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 Pizza Hut ?
-1958 미국 캔자스주의 작은 피자 레스토랑에서 출발
-8개의 창문 때문에 이름이 생겨남
-당시 생소했던 피자 레스토랑은 이후 크게 성장하여
-지금의 국제적 사업 규모의 피자헛으로 성장
-각 나라의 특성에 맞는 메뉴개발
-지역에 따라서 피자, 브레드 스틱, 샐러드 바 등을 갖춘 뷔페를 운영하는 등 융통성 있는 경영으로 현지화 전략에 성공
* SWOT 분석
-브랜드 가치, 탁월한 입지
-웰빙 열풍, 거대 규모
-수요층 확대
-경쟁사 증가
* Segmentation
-1. 연령별 세분화
10~20대 청소년·학생
20~30대 젊은 남녀
10대의 자녀가 있는
30~40대 부모의 가족
-2. 지리적위치별 세분화
학교가
많이 분포해 있는
대단위 주거지역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 중심가나 대학가
-3. 만족유형별 세분화
질적 만족형
유대 만족형
다목적문화 만족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