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죤 액츠(Actz)의 마케팅과 향후 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3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ACTZ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향후 전략방안
본문내용
액츠는,
액체라서 잘 풀리고 헹굼성이 뛰어나서, 경제적이며, 위생적이다.

액츠는 현재 액체시장의 80%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액체시장이 세제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0% 내외에 불과하다. 현재 액체시장 규모는 약 350억 원 수준.

적게 쓰고 잘 빨리는 세제가 좋다.
흰옷은 하얗게 빨려야 속이 시원하다.
헹굼성이 좋아야 깔끔하다.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여야 한다.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오염이 적어야 한다.

용기의 앞면에는 제조사, 제품명, 용량, 표백, 색상보호 기능, 천연 향균 기능이 표시되어 있다. 용기 뒷면에는 가루세제와 일반세제의 비교 사진, 표백효과와 색상보호효과 설명, 천연 향균에 관한 설명, 사용량 설명, 각종 주의 사항 등이 적혀 있다.

기존의 고농축세제보다 사용량이 작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더 많은 빨래가 가능하며,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섬유 한 올 한 올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보다 기존의 제품보다 세탁력이 많이 상승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였습니다^^
  • bbj***
    (2009.11.19 23:20:1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액체세제 액츠(Actz)의 마케팅전략
  • 액츠는 훨씬 친환경성에서 훨씬 앞서 있다. 가격도 다른 제품들과 비교 했을 때 비싼 편은 아니다. 현재 액츠의 위치는 두 가지 분류에서 모두 가루 세제군들보다 월등히 앞서 있다. 액체 세제 내에서는 액츠의 인지도가 가장 높지만 전체 세제들과 비교했을 때의 액츠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5. 마케팅전략(1) 제품전략국내 세탁세제시장의 90%이상이 가루세제가 점유하고 있는 가운데 ‘액츠’는 우리나라 최

  • [경영] 그린케미컬과 슈가버블
  • 그린케미컬과 슈가버블서론그린케미컬의 슈가버블 선정이유 및 조사방법본론1. 회사소개(1)회사연혁(2)현황2. STP분석3. SWOT분석4. 4P분석5. 경쟁자 분석((주) 피죤 Pure, Arm&Hammer 네추럴 쉐이커)6. 성공요인(1) 초기 고가전략(2) 니치마케팅(3) internet 마케팅(4) 제품연구개발(R&D)분야 투자와 뛰어난 기술력(5) OEM방식의 성공7.문제점8.발전방안결론과 시사점자료 출처후기 (개인 소감문)서론그린케미컬의 슈가버블 선정이유 및 조사방법

  • [판매촉진론] 액체합성세제 액츠(ACT`Z) 판매전략
  • 액츠로 세탁하면 일반 가루세제보다 때가 잘 빨리나요?액츠는 정말 좋은 세제인가?피부에 자극은 없을까?일반가루 세제보다 좋은 점이 뭘까?일반제세는 거품이 많은데 그럼 세탁기에 이용할 수 있나?기회요인 도출신규브랜드인 만큼 액츠의 특성에 대한 인식부족저관여 제품이므로 첫경험 중요직접경험제품에 장점을 눈으로 확인즉각적 제품 구매 유도구매후 부조화 예방신판촉 전략*샘플링** 액츠는 초고농축이라 조금만 사용해도 때가 잘

  • [CJ lion 신제품 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 CJ라이온 세탁세제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및 이로인한 기대효과및 향후전망분석
  • 마케팅주부들의 입소문은 무시할 수 없다. 입소문마케팅은 매스미디어를 통한 마케팅기법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며 기존의 채널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를위해 인터넷 커뮤니티와 파워블로거를 활용하면 큰 효과를 볼수 있을 것이다.Ⅲ. 결론1. 신제품으로 이한 기대효과 및 향후전망1. 사회적 환경에서의 지속적인 소규모가구의 증가로 인해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선호할 것으로 예

  • 샤프란 마케팅 분석
  • 전략분석Ⅴ. 전략분석● 4P분석 ● SWOT분석 ● STP전략‘피죤’이 섬유유연제 시장의50% 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피죤’을 경쟁사로 설정1위 도약을 위한 전략설립국내 섬유유연제 시장점유율피죤50%샤프란26%쉐리16%기타8%판매피죤 50샤프란 26쉐리 16기타 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샤프란 화려한 로즈부케 풍부한 장미향으로 꿈결같이 부드럽고 피부에 더욱 순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