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유통학과] 이태원 관광특구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움되는 자료 ^^
- 목차
-
이태원 선정이유
이태원 소개(역사)
이태원 관광특구
이태원 SWOT* =이태원VS동대문=
이태원 문화
- 본문내용
-
이태원은 "서울은 몰라도 이태원은 알고 온다"는 말이 유행
할 만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이 반드시 방문하는 서울
속의 국제도시이다.
단순히 외국인이 많이 살고 찾아 든다는 이유 외에도 이곳은
의상을 비롯해 신변잡화에 이르는 각종 패션이 늘 국내 유행
을 앞서가고 술집, 디스코텍 등 유흥가도 외국 풍이 넘치는
이질적 분위기로서 특색 있는 거리를 형성하고 있다.
삼각지를 지나 조금만 가면 일반 서울시내에서 느낄 수 없
었던, 전혀 다른 문화와 볼거리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