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콜게이트사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칫솔 제품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
CP의 경쟁위치에 대한 평가
칫솔시장은 어떻게 분화되어 있는가?
칫솔과 치약에 대한 소비자 행태 비교
precisiond을 (a) niche product (b) mainstream brand로서 시장에 내놓는 것에 대한 주장
Steinbreg에게 당신이 해주고 싶은 마케팅 충고
- 본문내용
-
uestion 1
What changes are occurring in the toothbrush category? Assess Colgate-Palmolive's competitive position.
칫솔 제품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
칫솔제품이 예전에는 제품선택에 있어서 주로 가격만이 영향을 미쳤으나 1980년대 이후부터는 외관도 중시하게 되었고, 1991년 현재에는 여러 가지 기능적인 면도 추가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NEEDS를 반영하였다.
저관여 제품에서 고관여 제품으로 점점 변화하는 추세이다.
CP의 경쟁위치에 대한 평가
현재 콜게이트의 경쟁사는 ORAL-B, J&J, P&G, Smithkline Beecham 등이다. 이로 볼 때 현재 칫솔시장에는 많은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다.
콜게이트는 세계치약시장의 43%를 장악하고 있지만 칫솔시장은 치약에 비해서는 좀 떨어진다.
다음 표는 다른 기업과 콜게이트사의 시장점유율 비교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