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를 통해 본, 자동차시장에서의 프리미엄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리미엄 자동차란?
2. 자동차시장의 외부환경 분석
렉서스의 경쟁사 분석
3. 자동차시장의 내부환경 분석
SWOT 분석
4. 렉서스는 어떤 차인가?
(1) 렉서스의 등장배경
(2) 렉서스의 성장과정
5.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렉서스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6. 렉서스의 강점
- 본문내용
-
1. 프리미엄 마케팅 및 프리미엄 자동차
대상
고소득층, 사회계층 중 중상류층을 타켓으로
빈번히 많이 구입하는 제품류 즉, 특정 제품류 중에서 이들
계층의 구매비중이 다른 계층보다 월등히 큰 제품일 때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
.
.
.
왜 프리미엄인가!?
부유층의
특성
브랜드 충성도가 높다.
‘최고의 제품’을 찾는다.
자신만을 위한 서비스를
원한다.
건강과 교육에 대한 관심
이 지대하다.
선택된 사람이라는 의식
이 강하다.
시장의
특성
고정고객으로 안정된
매출 확보.
경기의 영향을 적게 받는다.
가격탄력성이 적다.
대부분 가격 대비 마진율이
높다.
기업이미지 고급화 효과.
하위계층의 모방으로 이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