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하얏트호텔 Hyatt 국내 체인간의 비교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YATT 호텔의 전반적 소개
1)HYATT INTERNATIONAL
2)HYATT IN KOREA

2.국내 소재 하얏트 현황

3.국내 하얏트 분석비교 1. 그랜드 하얏트 2. 파크 하얏트 3. 하얏트 리젠시 인천 4. 하얏트 리젠시 제주
본문내용
1.ABOUT HYATT


GRAND HYATT

대표적인 도시의 최고 고급지역과 상업의 중심지에 위치
웅장한 건물과 드라마틱한 로비가 인상적이며, 개인 서비스가 특출


PARK HYATT

대표적인 도시의 최고 고급 지역에 위치하며 지역에서 가장 비쌈
특이하고 고급 부티크 같으며, 규모가 작은 편
최고급 용품을 갖춘 우아한 객실과 최상의 개별적인 서비스가 제공됨


HYATT REGENCY

수도 외의 대표적인 도시 혹은 공항, 휴양지에 세워짐
효율적이고 안락하며 고유문화가 어우러진 객실이 특징

HYATT Resort&Spas


그 지방의 문화를 반영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수준있는 서비스 제공
하얏트만의 스탠다드를 지킬 수 있는 곳에만 설립됨
현재 한국에는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호텔의 경영전략 분석
  • 국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세계로 그 무대가 확장되어 왔다. 특히 2007 한미 FTA의 체결과 같이 적극적이면서도 빠르게 우리나라 기업들은 급속한 글로벌 화를 경험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추어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한국에 진출하고, 많은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단순히 다른 산업뿐만에서만이 아니라 관광산업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숙박업에서 호텔들간의 체인화와 전략

  • MICE산업 컨벤션 국제회의 정의 국제회의 기준 국제회의 특성 인센티브 여행
  • 국내외 단체․외국인 150명 이상2일 이상자료 : 일본 관광협회, 21세기 컨벤션전략,1996.⑶ 국제회의의 특성국제회의는 Meeting(회합․토의․의결), Information(정보수집․교환), Communication(의사전달․결정), 그리고 Social function(시설․관광)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활동으로 Meeting의 결과가 국제회의의 성과를 좌우하며, 정보의 유용화로 새로운 정보의 창출을 유도하고 서로간의 의사교환을 통하여 전문지식의 비교평가가 이루어짐으로써 소기의 목적을 달

  • [학사][호텔] 호텔사업의 전략적제휴
  • 호텔산업에 제휴를 적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호텔과 호텔간의 전략적 제휴 사례 분석에 가장 큰 비중을 두었다. 호텔간의 제휴사례에는 국내호텔의 사례와 해외호텔의 사례를 따로 분류하였다. 이 외에도 호텔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시사점을 가지는 기타제휴사례에 대해서도 조사하였는데 이에는 항공사와 항공사간의 제휴사례, 자동차사와 카드사의 제휴사례, 패밀리 레스토랑과 카드사의 제휴사례가 포함된다. 제 2장 본론제1절 전략적 제휴의

  • [국제관광] 신라호텔의 경영전략분석
  • 호텔 각 운영부문별 표준 운영 매뉴얼 제공, 통합 마케팅, 체계적인 직원교육, 각종 컴퓨터 시스템 제공,서비스 질(Quality)유지 프로그램 운영, 통합 구매 시스템 등 호텔운영 전반에 경영노하우를 제공한식당에 역점을 두고 한국 전통의 음식 맛 전수(대장금 인기 영향)국내 독자브랜드로 투자가 아닌 ’호텔운영 노하우’만으로 해외 체인 호텔에 처음 진출  경쟁력이 취약했던 한국 호텔 서비스 산업의 이미지를 제고,국내 서비스 브랜드

  •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육성방안
  • 국내외 단체․외국인 150명 이상2일 이상자료 : 일본 관광협회, 21세기 컨벤션전략,1996.⑶ 국제회의의 특성국제회의는 Meeting(회합․토의․의결), Information(정보수집․교환), Communication(의사전달․결정), 그리고 Social function(시설․관광)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활동으로 Meeting의 결과가 국제회의의 성과를 좌우하며, 정보의 유용화로 새로운 정보의 창출을 유도하고 서로간의 의사교환을 통하여 전문지식의 비교평가가 이루어짐으로써 소기의 목적을 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