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닌텐도 Nintendo DS 성공요인, 한국진출 및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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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Nintendo DS의 출시배경2. 경쟁제품 비교3. 일본 시장에서의 Nintendo DS 성공 및 성공요인4. Nintendo DS의 해외 진출5. Nintendo DS의 한국 진출 및 마케팅 전략6. 추가적인 마케팅 전략 제안7. 결론 및 질의응답
본문내용
일본 내 닌텐도DS 성공 및 성공요인
출시 20개월 만에 일본 국내에서 1000만대 이상 보급되는 최고의 속도를 기록

2006년 12월 DS의 누계 보급 대수는 1400만대

일본 DS시장의 밀리언셀러 타이틀은 16개

닌텐도DS 해외 진출 –미국과 유럽시장

북미 게임 시장의 소프트웨어시장이 성장 하락세

대형 소프트웨어 메이커의 수익이 악화되는 상황

게임 이탈 현상이 미국 게임 시장에서 발생.

Touch Generation Software인 Nintendogs, Brain Ages 의 발매를 통해 미국과 유럽에서의 성공

닌텐도 한국 진출
닌텐도 DS의 독특한 특성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완벽하게 한글화환 소프트웨어
온라인 소프트웨어 업체들을 적극 지원우리나라에 친숙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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