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테스코 TESCO RFID기술(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Part I. Introduction

Part II. Findings

Part III. Global Strategy

Part IV. Conclusion and
Recommendations for Action

Part V. Bibliography


본문내용
PART I. INTRODUCTION

What is TESCO?
TESCO plc is a British-based international grocery and general merchandising retail chain. It is the largest British retailer by both global sales and domestic market share with profits exceeding £2 billion. In 2008, the company overtook German retail giant Metro AG to become the world's fourth largest retailer, the first movement among the top five since 2003.
Originally specialized in food, it has diversified into areas such as clothing, consumer electronics, consumer financial services, retailing and renting DVDs, CDs,music downloads, Internet service, consumer telecoms, consumer health insurance, consumer dental plans and software.

1) History
 Formation
Jack Cohen founded TESCO in 1909 when he began to sell surplus groceries from a stall in the East End of London. The TESCO brand first appeared in 1924.The first TESCO store was opened in 1929 in Burnt Oak, Edgware, Middlesex. TESCO floated on the London Stock Exchange in 1947 as TESCO Stores (Holdings) Limited. During the 1950s and the 1960s TESCO grew organically, but also through acquisitions until it owned more than 800 stores.
참고문헌
“History of Tesco” http://www.thisismoney.co.uk
“Concepts of Tesco and RFID” en.wikipedia.org
“Problems and Concerns of RFID” http://www.rfidtimes.org
“RFID of Tesco” http://www.adt.co.uk
“ETRI, An analysis on RFID/USN Usage Behavior”
“RFID Journal” http://www.rfidjournal.com
“RFID World” http://www.rfidworld.co.kr
“The Challenge of Retail RFID” http://www.seri.org
“Korea Trade-investment Promotion Agency” http://www.kotra.or.kr
“Can RFID Help Your Supply Chain?” Problems with RFID
Hppt://www.exforsys.com

Blocker RFID Tags Solve The RFID Privacy Problem
(Mis)Uses of Technology by Mike Masnick Tue, Aug 26th 2003 2:25pm
http://www.techdirt.com

“COMMENTS” Hppt://www.RFIDbuzz.com
RFID Times “Tesco Faces Problem with RFID implement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삼성-TESCO 테스코 홈플러스 국제협력전략
  • 테스코의 오랜 경영 노하우- 유통업체간 합작투자 시도 - Win-Win 전략 추구 성장세 지속전망 1. 논문 대한상공회의소, “소매업 경영동태 조사보고서, 2000, 2001 정연승, “국내할인점 시장현황과 성장전략”, 삼성경제연구소 2. 도서 윤명길, 고창룡, 『할인점 경영과 실무』, 도서출판 두남, 2003 조동성, 『21세기를 위한 국제경영』, 경문사, 2003 한수협출판부, 『2004년 유통업체연감』 3. 신문기사 매일 경제, “삼성물산 유통사업 부문

  • [공급사슬관리] 삼성 테스코 TESCO의 SCM 사례
  • 관리(5) 목천 물류 센터① 설립배경 ② 진행방식 (6) 함안 물류 센터① 자체 신선 물류서비스센터를 위한 새로운 물류 시스템 구축(7) 홈플러스① 문화강좌에서 금융업무까지 복합쇼핑공간으로② 인터넷 주문 당일 배송③ 홈플러스 인터넷 주문배달 서비스는? (8) RFID1. RFID란? 2. 테스코의 RFID 활용3. RFID 기술의 전망3. 결론1. 조원들이 생각하는 “삼성/테스코의 발전방향”2. SCM추세와 미래1. 기업소개(1) 테스코 그룹Tesco Group은 영국 최고의 유

  • [물류 시스템 분석 및 설계] RFID를 이용한 물류시스템
  • 생산 및 제조와 마케팅에서 그 한계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이 추구할 수 있는 마지막 이윤의 원천이 물류인것이다. 또한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은 선택의 범위가 아닌 필연적귀결로 전환되고 있다. 이러한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 혹은 정보기술의 활용을 통한 경쟁적 우위에 관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우리나라 역시 유통물류산업에서 RFID 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한편 기업실무차원에서의 물류관리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론]할인점 산업분석 및 향후전망(A+리포트)
  • 생산 부문의 지속적인 효율 향상, 소비의 유연화, 재고 부담의 획기적인 감소, 자원 사용량의 감소와 환경 친화적 경영이 가능해진다. 유통업체는 혁신의 과정에서 정보 중심점으로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생태계 참여자들과 이익을 공유하며 기업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수 있다.3) 각종 미래 환경변화 요인이상의 모든 현황과 기술적 동향, 전망들을 종합하면 위와 같은 도식을 얻을 수 있다. 일단 롯데, 신세계, 이랜드, 삼성테스코와 같은 대

  • 경영경제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 기술력이다. 홈플러스는 글로컬 한 기술력에 대한 R&D를 통하여 키워 나가야 한다. 한 예로 지금 홈플러스에서 2010년부터 도입 예정인 RFID기술을 다른 기업들보다 빠르게 도입하여 시장점유율의 선두를 달려야 할 것이다. 만약 RFID를 도입할 경우 고객들의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며 홈플러스의 대체재인 편의점에게 이길 수 있는 하나의 수단이라 생각한다. 왜냐하면 RFID를 사용하면 무인시스템으로 캐셔가 없어도 장을 보고 계산하고 나올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