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카드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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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About 현대카드

Ⅱ. 본론
  1. 과거 카드시장의 동향
   1-1. 환경분석
    1-2. SWOT분석
2. 현대카드의 성공전략
    2-1. STP 전략분석
     2-2. 4P전략분석

 3. 현대카드 브랜드 성과

Ⅲ. 결론
본문내용
About 현대카드
현대카드의 시장진출 배경

1969년 국내에서 신용카드를 최초로 선보임.

1978년 전문적인 신용카드 출현.

1987년 일반대중에 신용카드가 쓰이게 됨.

삼성카드, LG카드 등 선도업체들이 시장 우위를 점하고 있는 신용카드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

2001년 현대자동차그룹이 다이너스코리아를 인수, (주) 현대카드로 신용카드 사업 본격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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