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Market Analysis
3.SWOT Analysis
4.5P Analysis
5.STP Analysis
- 본문내용
-
Introduction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 공급회사로 만들며,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아래의 원칙을 준수한다.
1.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한다.2.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다양성을 포옹한다.3.커피의 구매, 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는 엄격한 기준을 둔다.4.고객 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5.지역 사회와 환경보호에 적극 기여한다.6.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Introduction - History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첫 매장 오픈.
1987년, Howard Schulz회장이 스타벅스를 인수하여 Starbucks Co. 설립.
1991년, 파트타임 직원을 포함한 전직원 대상으로 Stock Option 프로그램 실시 (민간기업 최초).
1992년, SBUX의 이름으로 NASDAQ에 상장.
2008년 2월 기준, 전세계 43개국에 15,700개의 지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