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기업소개
외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회사 소개
㈜놀부는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
놀부보쌈'이 모태
640여개의 가맹점, 국내 최대의 한식 브랜드
15세 초등학교 졸업 이란
학력으로 무작정 서울 상경
1987 자본금 300만원으로
5평짜리 시골집 오픈
자본금 500만원으로 12평짜리 놀부 보쌈 창업
2008 현재 654개 가맹점 연매출 550억원
항상 끊임 없는 연구와 자기개발: 박사학위 취득
각종 외식업 및 경영 부문에서 수상
최초의 여성 CEO
강하고 섬세한 리더쉽
지식경영
놀부 성장 과정 (연혁)
88년
04月 신림극장 인근에 2호점인 신림점을 개점 (영업장 40평)
89년
04月 체인 1호점인 「놀부보쌈」‘상도점’을 개점함으로써
본격적인 체인사업 전개
08月 난곡본부점을 개점한 이래 그해 연말까지 23개의 체인점을 형성
92년
03月 충북 음성에 중앙공급식 주방(C.K.)
음성공장을 준공 (대지2000평, 건평700평)
93년
04月 말레이시아에 「NOLBOO Ⅱ 개점」
09月 법인명을 (株)農園食品에서 (株)놀부로 변경
01년
05月 ISO9002 인증획득
02년
11月 ISO9001 인증획득
03년
05月 창업 16주년
12月 산업자원부-기술표준원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
.
..
미션 & 비젼
한국형 외식문화를 선도하는기업
•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기업
• 직원을 제1의 고객으로 모시는기업
• 전통문화의 현대화를 통해세계로 나아가는 기업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현대적으로 계승·발전시키고, 놀부만의 맛과 외식문화를 창조하여 “100년의 맛을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성장
=> 한식의 세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