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전시기획안] 국제 콩 산업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전시회개요
1. 일반개요
2. 전시회 개최배경 및 목적
3. 참관객의 특징

Ⅱ. 산업동향 및 시장분석
1. 산업현황
2. 전시회 SWOT 분석
3. 국제 콩 제품 무역 전시회의 차별성

Ⅲ. 전시회 경쟁력
1. 전시회에 참가해야하는 이유와 핵심가치
2. 경쟁전시회와의 비교 평가

Ⅳ. 마케팅전략
1. 국내 홍보
2. 해외 홍보

Ⅴ. 예산계획
1. 지출 및 수입 예산
2. 홍보세부예산

Ⅵ. 추진일정

Ⅶ. 기 타
1. 부스배치도
2. 전시장 환경
3. 숙박시설
4. 관광시설

Ⅷ. 결론

본문내용
Ⅰ.전시회개요
1. 일반개요
1) 명칭
◈ 국문 : 국제 콩 제품 무역 전시회 2010
◈ 영문 : International Bean Fair 2010
◈ 약칭 : Bean Fair 2010
2) 기간
◈ 준비기간 : 2010. 09. 22 ~ 24 (3일)
◈ 전시기간 : 2010. 09. 25 ~ 28 (4일)
◈ 철거기간 : 2010. 09. 29 (1일)
3) 장소
◈ 서울 삼성동 COEX 전시장 태평양 홀
4) 규모
◈ 10,368㎡
5) 주최 : Bean 2010 조직위원회
6) 후원


7) 홈페이지
◈ www.Bean-fair.co.kr
8) 주요 출품품목
◈ 식품, 건강 , 미용, 사료, 설비
9) 슬로건 : 5B in Bean
◈ Beauty와 Body를 책임지는 콩.
Brand로써의 가치가 있는 콩.
앞으로 전망이 Bright한 콩.
세계 시장의 수요와 관심이 Best인 콩이란 의미.
10) 부대행사
◈ 문화공연행사 (9월 25일 10시, 9월 27일 17시)
전시회 개막식과 폐막식에 문화공연행사를 연다. 개막식 날 10시에는 사물놀이패의 공연을 통해 전시회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폐막식 날 5시에는 인기가수의 초대 및 이벤트를 통해서 전시회의 성공적인 폐막을 축하한다.


◈ 내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콩음식! (9월 25 - 26일)
아무래도 식품관련 업체가 가장 많기 때문에 식품과 관련 된 부대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콩을 이용해서 기존에 접해보지 못했던 음식을 만드는 체험을 해보고 직접 만든 음식을 시식하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단위의 참관객의 호응을 유도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되었습니다.
  • greente***
    (2011.03.22 02:24:52)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경영론] 제주도 컨벤션 산업 활성화 방안
  • 산업이며, 국제적으로 문화교류를 촉진시키는 등 사회, 문화적 효과도 매우 큰 관광산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최근의 컨벤션산업은 단순히 국제회의 개최를 넘어서 각종 전시회, 스포츠행사, 문화예술행사, 인센티브 관광과 함께 다양한 형태로 개최되고 있는 추세이므로 그 부가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 유럽, 호주 등 선진국은 물론, 일본, 흥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에서도 관련법을 정비하고 경비보조, 세금감면, 컨벤션

  • [전략경영]코엑스 전략 보고서
  • 안에서 다양한 비즈니스와 사람들이 서로 손을 흔들며 신나고 활기찬 에너지를 창조해 나가는 젊고 문화적인 이미지를 상징한다.We bring people together코엑스는 다양한 배경과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한데 모여 함께 성공적인 에너지를 만들어 가고자 한다.코엑스의 엠블럼 형상은 다양한 문화와 비즈니스가 모여들어 즐거운 에너지가 넘치는 공간의 코엑스의 개성을 반영, 형상화했다.1-7. 주요사업소개1) 전시/국제회의 운영 - 주최전시회 기획운영

  • [졸업][관광] 호텔의 컨벤션시장유치를 위한 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 산업의 환경 12 컨벤션 산업의 부정적 효과 16 세계 국제회의 개최건수(‘97~2001) 22 대륙별 국제회의 개최현황(‘97-2001) 23 주요국가 국제회의 개최현황(‘97~2001) 24 주요도시 국제회의 개최현황(‘97~2001) 25 아시아지역 주요국가 국제회의 개최현황(‘97~2001) 26 아시아지역 주요도시 국제회의 개최현황(1997~2001) 27 국제회의 참가자 규모별 분포 28 국제회의와 동반된 전시회 개최현황(2

  • 한국 컨벤션 개최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향
  • 안을 위한 제언, 제2회 한국관광정책학회 학술세미나, 1996, p. 20또한 싱가포르는 컨벤션센터의 첨단정보 기지화의 기치를 내걸고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과 아시아 최고의 컨벤션도시로 부각시키기 위해 전략적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성혁, 일본.홍콩.싱가폴의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전망, 호텔관광경영연구 제12집, 1997, p.48이와 같이 세계 각국은 자국으로의 국제회의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게 됨에 따라 국제회의산업에서의 유치경쟁은 무역경

  •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육성방안
  • 산업은 오는 고객을 기다리는 게 아니라 고객을 불러 모아야 한다고 자신의 경영철학을 설명했다. 2. 국제회의(Meeting)국제회의 산업을 유럽에서는 Conference Industry, 미주에서는 Meeting Industry 라고 부르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Multi - binion Donar 산업이라고 부를 만큼 연간 1,000 억달러가 넘는 성장발전산업으로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국제회의나 전시회 등 컨벤션의 유치 및 개최는 개최지역과 관련 기업 등에 경제적․문화적․사회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