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통계] 소비자의 상품 구매 행위에 관한 설문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설문조사의 목적
2.설문조사방법
3.설문조사의 결과분석
4.설문조사에 대한 자체평가
5.결론
- 본문내용
-
1. 설문조사의 목적
이 설문조사의 목적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재화를 소비하고 선택하는 데 있어서 가격, 만족도, 자신의 예산, 수요량 등에 따라서 어떻게 반응하고 행동하는 가를 알아보는데 있다.
2. 설문조사방법
설문조사 대상자는 성별을 구분하지 않고 성인남녀 108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다시 이러한 조사대상은 연령별로 30대미만, 30세~45세, 46세 이상 세 집단으로 나누고 다시 위의 집단을 각각 소득별로 250만원미만, 250만원~500만원이하, 500만원 이상~1000만원 이하로 나누었다. 즉 소득별, 연령별로 총 9케이스를 균등하게 조사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