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CSR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SR 이란?
- CSR의 정의
- CSR의 분야
왜 CSR인가?
- 기업의 목적
- 늘어나는 적용기업
- CSR의미의 변화
- CSR 효과
- 국제적 동향
CSR이 어떻게 적용되나?
- KT
- 테스코
CSR이 정답인가?
결론

본문내용
CSR의 정의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경제적 측면과 더불어 사회와 환경에 대한 부분까지 기업의 책임을 인정하고 이를 이행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경영방식

.
.
.
.CSR 효과

판매율과 시장점유율 증가
브랜드 가치, 기업 이미지 향상
회사 운영 비용 감소
인재의 확보 및 유지 매력도 증가
투자 매력도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의 경영 활동 보고 레포트
  • 경영학⌟, 집현재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협약 이행 모범사례 발표회”, 2019지식백과, “브랜드 전략”정해용 기자, ‘AP’ ‘자동차’ 반도체 두 축으로 325조원 시장 잡는다, 이코노미 조선, 2019“2030년 삼성의 비메모리 1등 전략”, 이코노미 조선 Infographic, 2019황세준 기자, “삼성전자 냉장고 vs TV 내부 IoT 허브 경쟁 왜”, 뉴스핌, 2016김정훈 기자, “이재용 부회장이 키우는 삼성 차세대플랫폼센터정의석 센터장 눈길”, 2020송영록 기자,

  • 안철수연구소의 지속가능한 경영
  • CSR을 실천하여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고, 이에 따라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세 번째로 안철수연구소는 사람을 중요시하여, 인적자원이 아닌 인격 그 자체로 임직원들을 대한다. 곧 임직원과 기업 간의 상호신뢰를 구축하여 더욱 끈끈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이러한 세 가지의 이론적 측면들이 안철수연구소라는 기업과 결부되어 실질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흔히 성공한 기업들은 뚜렷한 경영학 이론을 바탕으로 하고있으며, 이러한

  • 경영학원론 - 노사관계와 노동조합
  • 카페 http://cafe.naver.com/debate2011/8. 다양한 사례로 보는 노동조합 교육.조직.투쟁활동 / 전국 민주 노동조합총연맹9.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ksomcandy10. 아시아투데이, 뉴스핌, 뉴스타운, 머니투데이, 한국경제, 파이낸셜뉴스,헤럴드경제, 뉴스이즈, 조선일보, 세계일보, 시사인라이브, 뉴스판11. 네이버, 구글 검색 서비스12. 티스토리 블로그 http://reconos.tistory.com/13. 공익광고협의회 (사진출처)위 사항을 참조하여 레포트를 작성 하였습니다.

  • 현대사회와 경영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
  • 경영학원론 수업 받으면서 내가 직접 필기한 노트http://100.naver.com/100.nhn?docid=770310http://cafe.naver.com/kiup3.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71http://cafe.naver.com/kiup3.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7http://cafe.naver.com/kiup3.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7http://kin.naver.com/open100/dbdetail.php?d1id=11&dirid=110106&eid=MdZs6zSYTLmmH4ky3gFir0R3wQEEZ3mD&qb=seK+98CxuK7AxyDB37/kvLqw+iDHyr/kvLo=&pid=fMvMTloi5U4ssbOgi6ssss421370&sid=SODOWk2Z4EgAAGdTOGoCEO-REPORT 전경련, 아젠다넷 www.agendanet.co.kr-12-

  • 한국외국어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공공커뮤니케이션 IMC
  • 경영학과, 일본어과) 대비 제대로 운영되지 않아 학과 소개 및 홍보가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이로 인해 학생들의 홈페이지 방문빈도나 활용률이 저조한 편이다. 3개의 세분화된 전공 중 방송영상의 인지도 및 선호도가 현격히 낮음 언론정보학과>광고홍보학과>방송영상학과 순이었다. 한편, 언론정보 및 광고홍보 대비 방송 영상학과에 대한 학생들의 선호도는 매우 낮게 나타났다. 이 같은 결과에는 다양한 영향 요인이 작용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