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알코올] 알콜커피메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3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코올이 들어간 커피메뉴입니다.
나라별로 분류가 되있어 보기 편합니다
커피에 들어간 알코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알코올에 대한 역사, 어원도 알 수 있습니다.
목차
-Alcohol-

<브랜디>
*브랜디의 어원 및 정의
.

<꼬냑>
*꼬냑의 역사
<그라빠>

<보드카>

<럼>

<위스키>

-Coffee with Alcohol-
본문내용
<브랜디>
*브랜디의 어원 및 정의
브랜디의 어원은 프랑스에서 ‘뱅 브루레’라고 불리던 술을 네덜란드어인 ‘브란데웨인‘이라고 부르며 유럽각지에 소개되었고 영국에서 영어화되어 ’브랜디’라 부르게 되었다.
넓은 의미의 브랜디란 과실류의 발효액을 증류한 알코올 성분이 강한 술을 총칭하지만 우리가 흔히 브랜디라고 부르는 것은 포도를 발효, 증류, 저장, 숙성시켜 만든것이므로 브랜디의 원료는 포도가 되는 것이다.
*브랜디의 유래
브랜디가 정확하게 언제부터 만들어지게 되엇는지는 알 수 없지만 13세기경 스페인 태생의 의사이며 연금술사인 아르노 드 빌뇌브(1235~1312)가 와인을 증류한 것을 뱅 브루레라 하고 이것을 ‘불사의 영주’라 하며 판매를 하였다.
...


<꼬냑>
*꼬냑의 역사
아르누드 빌누브가 브랜디를 발견하고, 그 후 여러 지방에서 브랜디가 만들어졌고, 꼬냑 지방에서도 만들어졌는데 처음에는 지방주에 지나지 않았으나 오늘날에는 불후의 명성을 얻고 있다. 꼬냑의 거리는 로마 제국 시대에 이미 존재했고, 와인의 산지로서 번영하고 있었다.
.
.
.
.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칵테일 테이크아웃
  • 커피전문점 및 생과일 주스 전문점홍대 앞 칵테일Take-out최근 상황99년 7월 진출한 스타벅스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Take-out 커피시장으로 급격히 변화, Take-out 커피 시장의 성장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점포형태가 아닌 포장마차 형태의 칵테일 Take-out으로써, 2006년 여름에는 영업을 하였으나 겨울에는 영업을 하지 않았고, 현재까지도 영업을 하지 않고 있다.4P 전략product저 알코올 or 무 알코올의 고품질 칵테일, 다양한 메뉴 priceBar에서 판매되는 것 보

  • 호텔식 음료 레포트
  • 알코올성 음료만을 뜻하지만서양에서는 마시는 것을 통칭 음료라고 함음료의 개념BEVERAGE식음료부장음료과장업장지배인캡틴웨이터& 웨이트리스식음료차장음료부 조직도BEVERAGE음료알콜성음료양조주혼성주비알콜성음료청량음료영양음료기호음료전통음료증류주음료의 분류BEVERAGE국내호텔최초41층 로비41석AM06:00~01:00Sheraton Seoul dcubecity Lobby Lounge&BarBEVERAGE38층 위치AM06:30~PM10:00저녁 해피아워 운영유아출입가능매일 조식제공Clu

  • [서양예절] 서양의 테이블매너와 와인
  • 알콜로 변하는가?와인에서 발효란 포도즙에 함유된 당분(포도당, 과당 등)이 효모에 의해 알코올과 탄산가스로 바뀌는 과정을 일컫는다.다시 말해 효모가 당분을 먹고 내놓는 분비물이 알코올이며, 부산물로 탄산가스가 생성되는 것이다. 따라서 술의 원료가 되려면 반드시 당분을 함유하고 있어야만 한다.발효는 포도껍질이나 발효조 내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효모에 의해 일어난다. 그러나 실제로는 인위적으로 배양한 효모가 많이 사용된다.당

  • [외식업 프랜차이즈]외식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외식업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전문점(베스킨라빈스31), 외식업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점(버거킹), 외식업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베니건스)
  • 메뉴, 칵테일 등의 메뉴뿐 아니라 티셔츠, 공연 티켓 등의 선물을 마련해 매출은 10% 가량 오르고 브랜드 인지도 재고 뿐 아니라 고급화 전략에도 성공했던 케이스로 뽑히고 있다. 한편 영화 시사회를 통해 회원들에 대한 혜택을 늘리고 있다. 지난 12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 영화 시사회는 영화관(4백석)의 좌석점유율이 최소 80% 이상일 정도로 매달 많은 회원들이 시사회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그간 시사회 관람을 하기 힘들었던 지방 회원들에게

  • [식음료] 호텔레스토랑의 종류와 식사서비스의 형태와 방법
  • 메뉴와 경제적인 재료 및 실질적인 식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② 한식 식당(Korean Style Restaurant)한식 식당의 출현은 앞에서도 설명이 되어 이곳에서는 중략하기로 하나 우리나라의 특유한 요리는 무엇보다도 옛 왕조에서의 궁중요리를 비롯하여 불고기, 신선로, 김치 및 전골 요리 등을 들 수 있으나 아직 호텔식당의 식단이 개발되지 않아 호텔마다 주식요리는 충분히 사용되고 있으면서도 한식요리는 자랑스럽게 등장을 지키지 못하고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