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펜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날 구해준 그의 현재 위치
날 구해준 그 그의 광고&경쟁자의 광고
그는 왜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내지 못했는가?
날 구해준 그 그의 문제들
그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
그를 필요로 하는 그녀들의 이야기
그녀들에게 그의 존재를 알리자
그를 알리는 방법 1.라디오 광고
그를 알리는 방법 2.TV광고
그를 알리는 방법 3.프로모션전략 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릴라 콘서트
그를 알리는 방법 4.20대 여성을 위한 이동식 카운셀링 버스 운행
그를 알리는 방법 5.인터넷 배너& 수기공모
어떻게 알릴까?매체전략
본문내용
그를 필요로 하는사람들
두통의 발병시기는 어릴 때부터 나타날 수 있으며 대부분 20대에 나타납니다.
<대한가정의학과 의사회>
국내 여대생 1073명을 대상으로 진통제 복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27.1%가 월평균 2회 이상, 11.2%가 월평균 4회 이상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국민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호신용품 광고기획서
  • 광고중점 – 호신용품에 대한 불필요성과 거부감을 줄이고 손 쉬운 사용과 강력한 퇴치력을 중점으로 개인의 안전을 스스로 지킬 수 있도록 하여 판매의 촉진을 꾀한다.>> 0 >> 1 >> 2 >> 3 >> 4 >> * 제 품 모 델>> 0 >> 1 >> 2 >> 3 >> 4 >> * 시 장 분 석 일부 극소수의 한정된 구매강력범죄 및 안전문제 심각성 증가인터넷의 활성화경비+호신업계5조원대의 성장 예측( 삼성 경제 연구소)>> 0 >> 1 >> 2 >> 3 >> 4 >> * 경 쟁 상 품>> 0 >> 1 >> 2 >> 3 >> 4 >> * 기존 상품의

  • [광고기획론] 니베아 데오드란트 광고기획서
  • 광고 기획서(니베아 데오드란트)1.데오드란트란?-사전적 의미: 방취제, 땀 냄새 제거와 땀 발생 억제 효과를 가진 의 약 외품-우리나라는 2000년대에 들어서야 니베아 등 수입 화장품사에 의해 소개되기 시작-본격적으로 기온이 높아지는 봄, 여름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땀으로 인해 고민, 걱정하지 않고 당당한 자신감과 함께 상쾌한 기분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라 이프 스타일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2.상황분석(1)시장분

  • [광고기획론] 롯데칠성 레쓰비 광고기획서
  • We Want A+제품 : 롯데칠성 레쓰비상황 분석1SOWT 분석2광고 전략3Creative 전략4매체 전략5목차상황분석(시장)1월2월3월4월5월6월7월동부13,410 11,467 15,018 13,507 14,890 15,855 17,171동부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3단위 : ㎘2008 커피음료 생산량지속적 성장할 것으로 예상컵커피, 팩커피, 병커피등 포장용기를 차별화한 고급제품이 등장하면서 제품의 다양화가 가속화되고 있다.상황분석(자사)레쓰비레쓰비(Let’s Be)’는 ‘우리 함께

  • [광고기획론] 리바이스 레이디 진 광고기획서
  • 광고 시청률은 낮지만, 남성 50대 이상에게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이는 그들을 타깃으로 하는 광고주에게 좋은 매체가 될 수 있다. 또한 투니버스의 경우 여성4-9세와 여10대 뿐만이 아니라 여30대의 시청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이는 30대 주부들이 아이와 함께 투니버스를 시청한다는 것으로 분석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케이블 TV는 특정 타깃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채널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러한 특징을 활용한다면 효

  • [광고기획론] 한방 생리대 `예지미인` 광고기획서
  • 광고 SWOT 분석광고 분석5. Fact findingT-대안생리대(면 생리대)의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음. - 일회용 생리대에 대한 환경오염 문제 꾸준히 거론됨. -상표전환이 어려운 시장. 외부O-제품 충성도가 높기 때문에 초기구매 단계만 이뤄지면 구매가 지속됨.-현재 p&g 유한킴벌리가 시장 점유율 60% 차지하나 나머지 40%대의 시장 점유율이 명확하게 나뉘지 않음.-2위 기업인 p&g 매출이 계속 하락세 나타내고 있음 W-제품특성을 부각시키지 못하는 모델-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