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KTF의 SHOW 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런칭광고
1.시작하면서..
이동 통신 시장 현황
광고의 종류
Ⅱ 본론
2. 감정적 소구의 광고
(1) 유머를 통한 감성을 자극
(2) 가족을 소재로 한 시리즈
(3) 가족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리즈
(4) 타켓 층
(5) 같지만 같지 않은 광고
개별광고 간의 차이
(6) 인쇄와 라디오 광고
4. 경쟁광고 T 광고와의 비교
5. 영상통화 사용의 단점 해결 부각 VS 영상통화만의 장점 부각
Ⅲ 결론
- 본문내용
-
이동 통신 시장 현황
- 신규가입자 시장의 축소로 인해 양적인 성장의 폭은 축소
- 고부가가치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질적 성장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
( 07년반기말 보급률(%)-87.3 총 가입자수(천명)-42,320 )
2007년 상반기 KTF는 세계 최초로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기반
WCDMA(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 네트워크 전국 망 구축을 완료하고 이를 기반으로
3세대 이동전화 서비스인 "SHOW"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후 4개월여 만에 SHOW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