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KTF의 SHOW 쇼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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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런칭광고
1.시작하면서..
이동 통신 시장 현황
광고의 종류
Ⅱ 본론
2. 감정적 소구의 광고
(1) 유머를 통한 감성을 자극
(2) 가족을 소재로 한 시리즈
(3) 가족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리즈
(4) 타켓 층
(5) 같지만 같지 않은 광고
개별광고 간의 차이
(6) 인쇄와 라디오 광고
4. 경쟁광고 T 광고와의 비교
5. 영상통화 사용의 단점 해결 부각 VS 영상통화만의 장점 부각
Ⅲ 결론
본문내용
이동 통신 시장 현황

- 신규가입자 시장의 축소로 인해 양적인 성장의 폭은 축소
- 고부가가치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질적 성장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
( 07년반기말 보급률(%)-87.3 총 가입자수(천명)-42,320 )

2007년 상반기 KTF는 세계 최초로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기반
WCDMA(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 네트워크 전국 망 구축을 완료하고 이를 기반으로
3세대 이동전화 서비스인 "SHOW"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후 4개월여 만에 SHOW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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