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업] 아모레 퍼시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거시환경분석-5D분석
거시환경분석-경제적 환경
거시환경분석-사회문화적 환경
산업분석
산업분석-PLC분석
5Forces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Project분석
자사분석-BCG매트릭스
자사분석-SWOT
이슈 도출
Action Plan
아모레퍼시픽의 향후 비전
Action Plan
- 본문내용
-
웰빙트랜드
좀 더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급격한 변화
건강과 젊음을 지향하는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 기능성 화장품과 자연주의 컨셉의 화장품 성장 전망
최근에는 '웰빙족'을 넘어 '웰빙킹족'이 새로운 소비코드로 등장하면서 특히 이들이 미용분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것을 지향하는 20-30대 중반 전문직 여성들로 기능성 화장품이나 천연화장품을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참고문헌
-
1 . 주요 증권싸이트(정성적 분석자료참조.)
http://paxnet.moneta.co.kr/, http://paxnet.moneta.co.kr/
2. Annual Report 2006,2007 = www.amorepacific.com
3. 금융감독원 www.fss.or.kr
4. 주요참고 블로그(도표참조)
http://blog.naver.com/me_ogi/50002573318
5. 소비자 분석동향 : 한국소비문화학회 – 소비문화연구 제 9권 4호
6. 삼성경제연구소(태평양문화마케팅부문)
http://www.chosun.com/economy/news/200509/200509220499.html
http://www.cmn.co.kr/common/gisa_view.php?honame=405&idxno=4574§ion_no=S01§ion_no2=S00&im_section_no2=S00&page=1&keyfield=&key=
http://www.beautynury.com/
http://www.tns-global.co.kr/
http://news.mk.co.kr/newsRead.php?no=383859&year=2006
http://cafe.naver.com/dsa2.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