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션유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미국의 유통사업
2.미국의 패션유통
3.미국의 패션 유통업태
4.미국의 가격대별 소매 유통업태 분류
5.미국 패션 유통기업의 상품개발
본문내용
미국의 유통산업

미국 유통산업의
개요

세계 상위 소매점 매출액의 44%

세계 상위 소매점 본사 소재지의 35%

체인화 경향이 강하게 나타남
- 잡화체인점 (102개사, 3,842개 점포), 의류전문점 체인(189개사, 3,292개 점포) 등

.
.
.
3. 미국 유통 산업의 동향

할인점의 체인망 증대

(ex 할인점 : 월마트
카테고리킬러 :
Home Depot,
Bed Bath & Beyond
Linens ‘N Things)



M&A에 의한 대형화

(ex 시어스 → 랜즈앤드,
케이마트 합병
→시어스 홀딩스

존스어패럴그룹 +
바니스뉴욕 백화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마트의 조직문화
  • 유통채널들은 다 죽어버린다)’ 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낸 월마트가 한국시장에서 철수하게 됐다.2. 향후 개선방안 제시이렇듯 월마트는 개인 존중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세계 최대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하지만 한국 시장에서는 실패했는데, 그 요인을 분석하고 변화한다면 다시 한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을까?(1) 월마트 실패 요인경제위기로 노동자들의 삶의 조건이 더 열악해지고 있는 미국의 현실에서 무노조 경영을 내세운 월마트에 대항

  • SPAO기업분석,SPAO마케팅전략,SPA산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경영전략,SPAO경영전략,이랜드그룹,스파오경영전략
  • 패션/유통 전문 기업으로 국내 외 36개 자회사를 통하여 한국, 중국, 미국 등에서 성인 캐주얼, 유/아동복, 내의, 숙녀복, 쥬얼리 등 패션사업과 아울렛, 백화점, 슈퍼마켓의 유통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성장지원 및 미래사업 부문으로 건설사업, 레져사업, 외식사업을 운영하고 있다.2) 이랜드 그룹 연혁 ① 출범기/태동기이랜드는 당시 이분화 되어있던 캐주얼의류의 유명브랜드와 시장제품의 장단점을 취합하여 양자의 중간 정도 가

  • [경영] P&G의 경영전략
  • 미국의 월 마트 및 프랑스의 까르푸와 같은 유통업자들이 P&G 상품의 가격, 마케팅 및 유통 과정 등이 세계 시장에 적합하게 변신할 것을 요구한 것도 개혁에 한 몫을 하였다. 하지만 기업이 앞선 물류시스템과 좀더 나은 전략을 사용하여 해외에 진출한다고 해서 무조건 성공한다고 보장할 수는 없다. 기업이 벌어들인 수익을 사회 발전을 위해 다시 사회로 되돌려 주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즉, 사회로의 일부 환원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쇄신하는

  • [경영전략, 경영학, 경영] 최고 여성 경영자 김성주 사장
  • 패션업체로 키운 파워 여성이다. MCM 사업권과 관련해 큰오빠인 대성산업 김영대 회장과 분쟁도 서슴지 않는 등, 자기 목소리를 내는 기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레포트를 통해 김성주의 성공비결이라 할 수 있는 경영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그에 대한 나의 생각을 정리해 보도록 한다.2. 본론① 김성주의 프로필85년 하버드 대학 경제학 졸업 후 미국 최고의 블루밍데일 백화점 기획팀 입사하여 유통 실무를 익힌 그녀는 89년에 귀국해 대성산업에서

  • [경영] SPAO 경영전략 제안-유니클로와의 비교 중심으로
  • 패션/유통 전문 기업으로 국내 외 36개 자회사를 통하여 한국, 중국, 미국 등에서 성인 캐주얼, 유/아동복, 내의, 숙녀복, 쥬얼리 등 패션사업과 아울렛, 백화점, 슈퍼마켓의 유통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성장지원 및 미래사업 부문으로 건설사업, 레져사업, 외식사업을 운영하고 있다.2) 이랜드 그룹 연혁 ① 출범기/태동기이랜드는 당시 이분화 되어있던 캐주얼의류의 유명브랜드와 시장제품의 장단점을 취합하여 양자의 중간 정도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