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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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들어가며
Ⅱ고객만족경영
1. Planning
2. Organizing
3. Leading
4. Controling
Ⅲ 나가며(대안 제시 및 결론)
본문내용
기업 선정 배경

신한은행
한국 순수 토종 은행,
고객 만족의 대표 은행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협상의 타결로 금융 산업 분야에 관심이 집중
- 위기 인가, 기회인가

신한은행의 ‘고객 만족 경영’ 분석
글로벌시대의 리딩뱅크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 탐구

.
.
.
Planning – 1) 고객 만족 경영 사례

고객의 편리함 추구
(ATM 해외 송금 서비스, 무료 국제 전화 서비스)
고객에게 신뢰감 형성
(펀드 실적↑)

다양한 고객 상품
(글로벌 패스 카드, 금리확정모기지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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