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인텔사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텔의 역사
설립목적
고든무어와 경영법칙
브랜딩전략
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인텔의역사
인텔의 창립주 Robert Noyce와 Goeden Moore
1968,트랜지스터 개발프로젝트에 참여
1968,새로운 창업을 모색
1968년 7월 16일 인텔회사를 정식으로 설립
'Intel'의 사용 권한을 사들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인텔 Intel 기업분석
  • 그로브 박사, 서울에서 커넥티드 PC(Connected PC)연설 1997 펜티엄® II 프로세서 발표 1998 인텔의 사장 겸 CEO 크레이그 배럿 박사 서울 방문; 김대중 대통령 면담 및 MIS 세미나에서 Betting on Technology를 주제로 연설 1999 펜티엄® III 프로세서 발표2000년 펜티엄® III 프로세서 1 GHz2001년 인텔® 펜티엄® 4 프로세서 2 GHz 2002년 모바일 인텔® 펜티엄® 4 프로세서-M참고자료 국제경영학, 박영사, 김신 선진기업의 신경영사례, (주) 시크마인사이트컴www.intel.com

  • [경영이론의 발전] 과업중심-계량적-인간중심-구조중심-현대 경영이론 발달과정
  • 인텔사와 같은 미국의 대기업들이 Z-이론의 경영방법을 채택하여 성공을 하였다. 이들 기업들은 특히 근로자의 의사결정과정 참여, 공동책임의 부여와 격려 그리고 비공식적인 통제 개념을 적극 수용하였다.4. 카오스(chaos) 이론경영이론의 주류는 조직의 성공이 질서정연한 안정적 평형에서 이루어지며 , 예측이 항상 가능한 우주관을 전제로 한다. 즉, 조직의 성공은 질서정연한 미래의 예측에 달려 있기 때문에 경영자의 역할은 예측 가능한 미래의

  • [경영이론의 발전] 과업중심-계량적-인간중심-구조중심-현대 경영이론 발달과정
  • 인텔사와 같은 미국의 대기업들이 Z-이론의 경영방법을 채택하여 성공을 하였다. 이들 기업들은 특히 근로자의 의사결정과정 참여, 공동책임의 부여와 격려 그리고 비공식적인 통제 개념을 적극 수용하였다.4. 카오스(chaos) 이론경영이론의 주류는 조직의 성공이 질서정연한 안정적 평형에서 이루어지며 , 예측이 항상 가능한 우주관을 전제로 한다. 즉, 조직의 성공은 질서정연한 미래의 예측에 달려 있기 때문에 경영자의 역할은 예측 가능한 미래의

  • [경영]HP(휴렛 패커드)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을 극대화 하는 것이다. 피오리나 회장은 “이러한 새 구조는 판매 및 마케팅담당 경영진이 엔 지니어와 직접 연결이 가능해 고객 요구사항을 곧바로 반영할 수 있어 협동심을 고취시킬 수 있다”며 “이는 수천개의 생산라인과 수 십개의 사업조직을 가진 기업이 시도한 첫번째 사례“라고 자부했다. HP는 또한 e서비스체제를 구축해 연말께 휴대폰으로 전송 받은 사진을 가장 가까운 프린터에서 출사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

  • 모바일마케팅에 대해서
  • 경영학의 분야가 연결되어 있듯이 Mobile Marketing의 경우도 장소 Marketing과 같은 다른 Marketing분야와 상호협력을 해야 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즉 단순히 Mobile Internet이나 그 내부의 Content 계발이 아니라 Mobile 상점의 등장으로 인한 다른 물류업체와의 partnership, 여러 촉진 Mix의 적극적인 활용, On-line과 Off-line의 연계 등 다른 분야와의 협력을 통해서만이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4. Mobile Marketing in a Changing World⑴ 무선 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