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을 생각해 내고(그중 주력 전략 - 예약 시스템, 합성 시스템, 스타일 복원 시스템, 친구 소개 시스템) 그리고 이것이 고객들에게 얼마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지 설문조사를 하고 또한 이것을 실현시키기 위해인터넷(On-Line)을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네트워크 장비를 구입하고 인터넷 광고에 힘을 썻다. 사실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는 7억 1750만원이라는 적지 않은 비용이 들어간다. (본사와 매장 포함) 사실 블루클럽은 작은 회
서비스 사업1. 우수한 동기식 컨소시엄 구성 유도2. 동기식 허가신청시 중복참여제한을 완화하여 다수기업 참여 지원3. 동기식 사업자 투자비 절감 지원4. 동기식 사업자 주파수대역 및 식별번호 우선권 부여5. IMT-2000 수요창출 및 이용자 편익증진을 위해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조기 활성화 추진6. 국제로밍 및 해외진출 지원7. 비동기식 사업자의 2-3세대간 로밍 의무화8. 사업계획서 이행의 철저한 점검Ⅳ. 인터넷통합 서비스 사업1. 기본 개념2. 이
서비스와 마케팅활동을 통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그리고 한국표준협회 주관 2003년 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1위 기업 선정에 선정되어 4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러한 점들 이외에도 전 세계 갤러리아 면세점과의 제휴, 환태평양 주요항공사 연합 여행포털 사이트를 구축하는 등 마케팅 외기타 부문에 이르기까지 연구할 만한 부문이 다양하여 선택하게 되었다. Ⅱ.항공사업 현황 정기항공운송
마케팅전략- 홍보 영업 계획- 지역 광고- 현수막이용- 홈페이지 회원 중심의 off-line 홍보 - 무료 체험권 배포,동반 2人까지 50% 할인 혜택- 지역 매체 이용 D/M 발송 - 홍보지 효과 인쇄물 및 무료 체험권 발송- 판매 촉진 계획- 당골 고객을 위한 정보 알림 서비스 - 소비자가 한번이라도 출장 서비스 경험이 있다면 차트에 남은 기록을 활용하여 계속적으로 주의를 환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구전: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구전을 이용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