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블루클럽소개

3.경쟁업체

4.SWOT 분석

5. 4ps (우리의 전략)

6.블루클럽의 전략 (10대 마케팅)

7. 시스템 도입전 점주의 투자비용과 예상수익

8. 시스템 도입전 본사의 투자비용과 예상수익

9. 시스템 도입 후 점주의 비용과 수익

10. 시스템 도입 후 본사의 투자비용과 예상수익

11. 설문조사 내용분석

12. 결론
본문내용
1.선정동기

요즈음 안 좋은 경기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일으킬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데 노력해 보았다. 아무리 경기가 안 좋아도 머리는 안 깍고 살수 없지 않은가. 사람의 머리카락은 계속 자라기에 3주에 혹은 한 달에 한번 머리를 자르게 된다. 가구당 평균 7500원을 지출하고 있고 미에 대한 관심의 증대로 이 금액은 더 올라갈 전망이다. 미용시장으로 시야를 좁히게 되었고 현재 국내 최초의 5,000원 남성전문 미용실을 체인 사업으로 시작하여 성공리에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연간 350만 고객의 애용 속에 국민적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블루클럽을 선정하게 되었다. 블루클럽을 조사해본 결과 오프라인에서 많은 지명도와 인지도가 있지만 그에 비해 온라인을 이용한 마케팅이 부족한 점을 착안, 블루클럽의 온라인화를 통한 수익의 극대화를 이끌어 내보려 한다.

2.블루클럽소개

블루클럽은 97년 6월 첫 선을 보인 남성전용 미용전문점, 남성들만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미용실이라는 색다른 개념을 표방하였다. 현재 전국에 790여개의 체인점이 성업중일만큼 발 빠른 성장세에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남성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하게 머리를 깍을 수 있는 헤어공간의 필요성으로 탄생된 것이 바로 블루클럽이다.
미용실과 이발소의 혼합형태(최고의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추구) 로서 그 둘의 장점만을 살린 선진국형 미용실로써 5000원의 저렴한 가격과 싸고 잘하고 친절한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다. 블루클럽은 한국능률협회로부터 4년 연속 한국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으며 (1999~2002) 국내 유일의 벤처미용실 승인과 기네스북 등록으로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4대 신문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언론의 격찬과 매월 350만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캐쉬백(Cash bag) 마케팅 조사(A+리포트)
  • 사업적인 측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선점성을 확보하게 된다. 4), On-line과 Off-line의 통합오프라인 상에서 누적된 포인트를 사용하는데 일정한 수준에 도달해야 된다는 제한이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 상에서도 서비스를 활용하게 됨에 따라 오프라인에서 누적시킨 포인트도 온라인상에서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5), 고객만족에 근거한 다양한 Promotion과 EventDB화된 자료에 의해 고객이 원하는 사항을 보다 정확히 인식하게 되고 개별 고객

  • [사업계획서]헤어 토탈 서비스 사업계획서
  • 사업영역이 존재함을 확인하였으며, On-Hair의 서비스가 고객에게 편의를 주고, 헤어샵의 이미지 및 경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사업계획서 가능성 평가 의뢰창업팀의 인적 네트워크(친구, 가족, 선후배.)벤처경영론 수업 발표에서의 평가교내 교수님들께 자문각지의 헤어샵 관리자에게 의뢰자원 조달개인자본 조달VC 및 소자본 투자자 대상 사업설명회 개최금융기관에 융자 요청제품 및 서비스 계발- 보고서 앞부분의 제

  • [사업계획서] 아로마테라피와 피트니스를 접목한 통합 헬스케어 창업계획서(고려대학교 지역 중심)
  • 사업시작비용을 부담하며 중소기업청 정부창업투자보조금을 신청하여 예상 창업자금 중 15%를 부담한다. 나머지 45%는 금융 차입을 통하여 해결한다. ․ 중소기업청 정부창업투자보조금 신청 과정창업투자보조금 신청서 작성www. changupnet.go.kr1.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및 4대보험 영수증 원(사)본 1부.2. 재무제표 원(사)본 1부※ 사본의 경우에는 세무사, 공인회계사, 경영지도사의 원본 대조필 확인을 요함3. 창업투자 사실 관련 서류(매입계획서,

  • [사업계획서] 웨딩컨설팅 사업계획서
  • 클럽www.wedinet.co.kr우먼OK한편 온라인상으로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온라인 전문사이트로는 나라웨딩(www.nanawedding.com),아이러브웨딩(www.ilovewedding.com),아이웨딩(www.iwedding.co.kr), 나나웨딩, 센스웨딩 등을 들수 있다.우리의 사업지역인 전주에 대한 웨딩컨설팅 업체는 그리 많은 분포를 이루고 있지 않지만 전국규모의 체인점을 두고 있는 웨디언, 블루웨딩클럽과 전북지역 설립회사인 콤비웨딩을 주요 업체로 들 수 있다.다음은 이 회사들의 현황을 살

  • [사업계획서]여행사 사업계획서
  • 사업1년차는 모객인원300명으로 첫달은 시장진입시기이므로 10명을 목표로 하였으며 4달이내에 300명의 1달치 할당량 25명에 가까웢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노년층의 수요는 계절에 따라 변동성이 크지 않다고 하나 여름휴가철에는 수요가 최대치를 상회할것으로 예측하여 할당량의 150프로 많게는 170프로까지 할당하였다. 2년차는 사업의 안정궤도를 오르기 위해서 안정화를 취하기 위해서 박차를 가해야 하는 시기로 판단 우선 모객 목표는 첫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