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brand extens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어학연수갔었을때 만들어서 발표했던 영어PPT입니다
많은 그림과 많은 사람들에게 발표하기 위한 프리젠테이션으로
이해하기 쉽게 글을 썼고 내용또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넣는 등
알찬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또한 그곳에 있던 미국인 경영학 석사과정의 선생님과 같이 작성하였으므로 내용이나 문법같은 컨텐츠는 완벽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목차
What is the brand extension?
Strategy type of the brand extension
Expected effect of the brand extension
Example of the brand extension
본문내용
What is the brand extension?
It’s a supervision strategy for the brand
to improve success rate of the new product
making use name-recognition, payment of royalty,
imaginative associations which consumers hav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brand establishment)전략제품전략 - 기본적인 형태의 제품을 생산하며, 품질이나 원가면에서 기존제품보다 경쟁우위를 구축 유통전략 - 소수의 중간상들을 선별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함으로써 유통망을 구축촉진전략 - 중간상 촉진을 제공하고 혁신소비자들에게 제품편익을 알림으로써 상표인지도를 구축 가격전략 - 경쟁자 수가 적고 제품단위당 생산 및 마케팅비용이 높기 때문에 가격전략을 사용하거나 초기에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저가

  • 하이트진로의 문제점 분석
  • 경영학원론 03-1. 인수합병 과정 및 문제점 분석03-1-3. 자금 확보를 위한 노력01하이트진로 기업 소개02국내 맥주 시장 현황 03하이트진로 현 상황 분석인수합병 과정 및 문제점 분석목차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 분석2013년 1학기 경영학원론 03 - 103 - 2- 경쟁사 OB맥주와의 비교를 중심으로Multi-Brand(하이트, 맥스, 드라이피니시d)Line Extension(카스 라인 제품 출시)정체성 혼돈(깨끗함 ▹쿨함 & 솔직함 ▹깨끗함)OB 브랜드 부활(OB 골든라거 출시)타

  • 한경희 생활과학과 P&G 경영전략 비교, 한경희 생활과학 발전방안
  • Brand Name 통일. Marketing Promotion 집중. 급격한 매출 증가 Brand Extension. 스팀 진공 청소기, 스팀 다리미시장추세분석HAAN1기(2001~2005)2기(2005~2006)3기(2006~)스팀청소기스팀다리미HAAN핵심 상품인 스팀청소기와스팀다리미는 각각 국내 점유율 87%, 89%를 차지 한다. 공통적인 핵심이미지는 ‘스팀력’ 우수이다. 주력 상품그 외 상품한경희 생활과학 제품HAAN소형가전 분야에서 높은 시장점유율 확보하고 있음- 높은 브랜드 인지도(글로벌 회사이기에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Brand Extension)브랜드 확장이란 성공한 기존 상품의 브랜드를 다른 상품에도 도입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기존의 어떤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어 매출을 상당히 증대시킨 경우, 그 브랜드 제품에 호감을 가졌던 소비자들은 다음에 물건을 살 때 거의 대부분 자기가 구매했던 브랜드 제품을 다시 찾기 마련이다. 브랜드 확장은 바로 이 브랜드 로열티를 이용하는 브랜드 전개 전략 중 하나이다.◉ 성공하는 브랜드의 10개명종전의 브랜드

  • 경영경제 영화와 경영
  • 경영학적으로 바라보고 그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경영이론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그런데 우리는 그러한 사실적인 면에서 나아가 이 영화의 내용(The Shop Around the Coner와 Fox Bookstore의 경쟁구도)에 대해서 나름대로 분석해보기로 했다. 이 영화에서 소규모 서점인 The Shop Around the Coner는 결국 Fox Bookstore에 잠식당하고 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 고찰해 보았고 크게 두 가지 이유를 찾게 되었다. ■ 품질의 우위서진영 교수님의 저서 『한 번 보면 이야기책, 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