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불고기 브라더스 IN US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PRICE
5. PRODUCT
6. PLACE
7. PROMOTION
8. SERVICE 3PS
본문내용
Functional benefit 표준화된 전통 한국 음식을 접할 수 있다
Psychological benefit 육류와 함께 건강식을 즐길 수 있다.
Social benefit 문화 개방성을 가진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봤습니다
  • bluesky2***
    (2008.09.28 13:27:02)
회원 추천자료
  • 한국 전통식품의 세계화 이슈에 대한 분석과 SWOT분석
  • 지급하거나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앞에서 제시한 것처럼 국산 농축산물의 원활한 공급을 위한 유통환경 개선을 필수적인 정책이 될 것이다. 참 고 문 헌 한국식품개발연구원, 「국산농산물 활용증진을 위한 전통외식산업의 발전 및 세계화 전략」, 2007한국식품연구원, 「한식의 세계화 전략」, 2008농림수산식품부, 「한식의 세계화 비전과 전략」, 2008한국식품포털 www. foodinkorea.co.kr농림수산식품부 www.mifaff.go.kr

  • Starbucks(스타벅스)의 경영전략에 관한 보고서
  • 마케팅Michal Porter 이론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독자적이고 차별적인 전략으로 성공한 케이스이다. 제품 차별화와 집중전략 스타벅스는 우선 stuck in the middle과는 거리가 먼 강력한 시장에서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문화되고 다양한 메뉴와 주 고객층인 20-30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세심하게 맞춘 분위기와 고품격 서비스가 주요 강점이다. 무엇보다도 차별화된 커피의 품질은 스타벅스의 브랜드력을 강화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요소이다. 전 세계

  • 한국 전통식품의 세계화 이슈에 대한 분석과 SWOT분석
  • 지급하거나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앞에서 제시한 것처럼 국산 농축산물의 원활한 공급을 위한 유통환경 개선을 필수적인 정책이 될 것이다. 참 고 문 헌 한국식품개발연구원, 「국산농산물 활용증진을 위한 전통외식산업의 발전 및 세계화 전략」, 2007한국식품연구원, 「한식의 세계화 전략」, 2008농림수산식품부, 「한식의 세계화 비전과 전략」, 2008한국식품포털 www. foodinkorea.co.kr농림수산식품부 www.mifaff.go.kr

  • NHN의 일본진출실패에 따른 시사점0k
  • 마케팅을 구사할 것인지를 선택하여 거기에 맞는 마케팅 믹스를 펼쳐 나가야 한다. 이 부분에 있어 NHN은 일본 소비자들의 욕구와 성향을 파악, 오랜 시장조사로 일본 GAMER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게임 플랫폼 개발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세웠고 성공할 수 있었다. 또한 현지화 전략에 의한 초기의 일본문화에 대한 어려움이나 이해관계 등을 이겨냈고 이제 막 발전하기 시작한 일본의 인터넷 사업에 과감히 뛰어들어 인터넷 게임 이라는 새로

  • [졸업][마케팅과광고]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맥도날드 사례
  • 론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급속도로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분야가 광고이다. 외국 기업 및 제품의 국내시장 진출과 외국 광고 회사에 대한 국내 시장 개방, 국내 제품의 해외수출 및 현지 마케팅 확대 등으로 국제광고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광고란 마케팅의 한 도구이며, 기업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국제기업은 광고를 할 때 시장 및 소비자 조사로부터 유통경로 구축, 가격 결정, 그리고 법률적 문제와 상거래관습 등을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