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제일제당 BCG 매트릭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실관계 요약
2. 본문
3. 교훈
4. 의견
* 자료출처
본문내용
아래 표는 제일제당의 BCG 매트릭스 모델이다.

제분과 사료는 개의 사업에는 제분과 사료가 있고, 현금 흐름에는 육가공 제당 사료가 위치해 있다. 그리고 스타사업에는 의약품이 위치해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것도 내용이라고 올렸나
  • yro***
    (2009.11.26 17:21:3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제일제당의 BCG 매트릭스라는 제목을 달았지만 본문중에는 그 관련내용이 반도 되지 않네요..그냥 BCG매트릭스에 대해 알린내용 같습니다..
  • nicecle***
    (2009.04.12 16:57:0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변화와 혁신 -티몬(티켓몬스터)사례
  • 경영혁신기법은 없다는 점이다. 경영기법의 3가지 공통점경영혁신기법의 역사 1960~70년도1980년도1990년도목표;성장성 (매출액 증대)수익성장기적인 경쟁력1)경험곡선 : 대량생산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자 할 때, 이의 판단근거를 마련해주는 기법.2)전략사업단위조직 : 제한된 자원을 전략적으로 성장 유망 산업에 집중 시키는 기법. 3)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 성숙,성장,미래사업 등으로 사업균형을 유도하는 BCG 매트릭스라고 불리는 기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론 경쟁이 심화되는 글로벌 환경에서 그에 대응하기 위한 기업의 변화는 필요하다. 그러나 지속적인 성공을 누리고 있는 기업들을 보면 사업전략과 운영방식을 환경 변화에 끊임없이 적응시켜 나가면서도 다른 한편으로 기업의 핵심가치와 핵심목적은 확고하게 지켜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휴렛 팩커드는 회사의 운영방식, 문화적 규범, 사업전략 등에 회사의 핵심원칙인 HP의 길(HP Way)의 정신이 녹아 들어가게 하고 있다. 존슨 앤드 존슨은 기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전략 수립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요인이다.일산 신도시 지역주민 설문조사 자료(출처:할인점 경영)1.응답자 특성1) 성 별빈 도비 중(%)여 성남 성78510887.912.1893100① 여성 응답자가 87.9%를 차지하고 있음② 쇼핑의 주요 의사결정을 여성이 주도하는 것을 반영함2) 연 령빈 도비 중(%)24세 이하454.925∼29세14015.330∼34세21123.035∼39세21022.940∼44세14415.745∼49세687.450세 이상9610.5TOTAL914100① 연령층은 고르게 분포되어 있음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전략 수립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요인이다.※일산 신도시 지역주민 설문조사 자료(출처:할인점 경영)1.응답자 특성1) 성 별빈 도비 중(%)여 성남 성78510887.912.1893100① 여성 응답자가 87.9%를 차지하고 있음② 쇼핑의 주요 의사결정을 여성이 주도하는 것을 반영함2) 연 령빈 도비 중(%)24세 이하454.925~29세14015.330~34세21123.035~39세21022.940~44세14415.745~49세687.450세 이상9610.5TOTAL914100① 연령층은 고르게 분포되어 있음

  • [경영] 정주영 경영학
  • 론지금까지 기업을 망하지 않게 하는 감수성, 시장성, 생산성, 순환성이라는 4가지의 관점에 대하여 논하였으며, OC와 DC의 운용과 함께 이를 전체적인 Zoom-out의 관점에서 정주영의 경영 사례에 직접 대입해보고, 기타 반대 사례들을 비교하는 시간을 가졌다.현대그룹은 첫째로 환경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며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그들의 감수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전략적 감수성이 뛰어났다. 또 현대 특유의 동적 전환 능력으로 남들보다 먼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