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아이팟의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이팟의 국제마케팅 전략 발표용 자료 입니다.
구성이 짜임새있고, 발표용으로 좋습니다.
- 목차
-
Part1. 선정동기 및 현황
1-1 I-Pod 선정동기
1-2 세계시장 현황
Part2. I-Pod의 마케팅전략 분석
2-1 I-Pod의 국제마케팅전략
2-2 4P분석
2-3 SWOT분석
2-4 STP분석
Part3. 국제마케팅 사례와 제안
3-1 일본마케팅 성공사례
3-2 한국마케팅의 실패와 제안
- 본문내용
-
I-Pod의 국제마케팅 전략
“표준화에 웃고 현지화에 우는 apple”
전세계적 표준화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 1위 및 비용 절감 등 많은 이점을 누리고 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고객 및 시장 분석의 부족으로 인한 미흡한 현지화로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 상황.
Made in Apple을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
아이튠즈를 통한 On&Off line 연계 마케팅
매니아를 위한 문화 마케팅
체험 마케팅
하이브리드 마케팅
저가 전략 마케팅
감성 마케팅
C세대 타겟 마케팅
스타 마케팅
2-2. 4P 분석
Product
대용량의 HDD 타입 MP3 player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
MP3 file play에 충실한 심플한 기능
혁신적인 조작버튼
아이튠즈와의 자동 동기화 기능
Price
경쟁상의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가격인하 & 번복 정책
Promotion
길거리광고
펩시와의 제휴
명품 마케팅
브랜드 홈페이지 광고
3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Place
다우 데이터를 통한 국내 판매
휴렛패커드와의 결합 유통망 확대
인터넷 쇼핑몰
전화 주문 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