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빈폴 교복 마케팅] 그녀의 자전거가 내 교복 속으로 들어왔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2 / 2019.12.24
- 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현재 교복 시장의 매력도 분석
해외 진출 가능성
교복시장 진출 시 문제점과 이에 따른 대응방안
결론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브랜드의 해외 인지도 상승>
-카타르 아시안 게임에서 공식 후원사로 빈폴이 선정!!(600만 달러치 의 유니폼 공급)브랜드 인지도 상승
-아시아 사립학교들이 대부분 교복을 착용(한류열풍)
-Co-Markting
-세계 톱스타와 광고 모델 계약
웬트워스 밀러 기네스 펠트로
- 참고문헌
-
[대전일보] 2005-3-7
*[파이낸셜 뉴스] 2007-09-27 872자
* http://www.kinds.or.kr/(국내의 각종 신문기사 종합검색 DB )
*RISS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 (빈폴과 폴로의 브랜드 자산 연구 = (A) Study on the Brand Equity of Bean Pole and Polo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