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빈폴 교복 마케팅] 그녀의 자전거가 내 교복 속으로 들어왔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2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교복 시장의 매력도 분석
해외 진출 가능성
교복시장 진출 시 문제점과 이에 따른 대응방안
결론
참고 자료
본문내용
<브랜드의 해외 인지도 상승>
-카타르 아시안 게임에서 공식 후원사로 빈폴이 선정!!(600만 달러치 의 유니폼 공급)브랜드 인지도 상승
-아시아 사립학교들이 대부분 교복을 착용(한류열풍)
-Co-Markting
-세계 톱스타와 광고 모델 계약

웬트워스 밀러 기네스 펠트로
참고문헌
[대전일보] 2005-3-7
*[파이낸셜 뉴스] 2007-09-27 872자
* http://www.kinds.or.kr/(국내의 각종 신문기사 종합검색 DB )
*RISS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 (빈폴과 폴로의 브랜드 자산 연구 = (A) Study on the Brand Equity of Bean Pole and Polo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성공사례
  • 자전거: 생명권인 자연과의 어울림을 중시- 희망의 정신: 좋은 가문 사람들의 삶의 자세는 미래에 대한 도전정신☞ 과거의 영광에 머물지 않고 새로운 전통을 창조하는 진취적 기상 ☞ 마차시대 전통 신사의 자전거에 대한 호기심, 새로움에 대한 도전 (3) 빈폴의 역사□ 1989년 최초 런칭□ 1990년 TV CF로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1991년 백화점내 단독코너 전개 시도□ 1994년 No-Sale 정책 선언□ 1997년 Bean po

  • [소비자행동분석]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한 빈폴의 마케팅전략
  • 자전거 모양의 마크는 소설 키다리 아저씨에서 따온 것으로 21 세기 환경친화와 함께 자연주의 인간중시를 표방하며 행복을 추구하고 있는 인간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한다.3. 브랜드의 역사 및 수상경력1989European Traditional을 컨셉으로 한국인의 생활에 맞게 절충시켜 네오 트레디셔널 브랜드 빈폴 탄생.1990“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라는 카피로 TV CF 마케팅을 시작.1991백화점 내 단독코너 전개 시도.ROUZILI를 빈폴 여성라인으로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분석
  • 자전거’를 접목한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앞바퀴가 크고 뒷바퀴는 작은 자전거를 타는 신사를 형상화한 빈폴의 로고는 한국인의 손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이러한 배경에서 빈폴은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라는 문구로 소비자들에게 등장하였다. 당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제일 모직은 빈폴을 런칭하여 세계적 TOP 브랜드와 경쟁하는 국내 고유의 브

  • 경영경제 빈폴
  • 자전거: 생명권인 자연과의 어울림을 중시- 희망의 정신: 좋은 가문 사람들의 삶의 자세는 미래에 대한 도전정신☞ 과거의 영광에 머물지 않고 새로운 전통을 창조하는 진취적 기상 ☞ 마차시대 전통 신사의 자전거에 대한 호기심, 새로움에 대한 도전 (3) 빈폴의 역사□ 1989년 최초 런칭□ 1990년 TV CF로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1991년 백화점내 단독코너 전개 시도□ 1994년 No-Sale 정책 선언□ 1997년 Bean po

  • [기업경영] 매스티지 브랜드 빈폴의 마케팅 전략
  • 조사하고 싶었다. 또한 빈폴의 이러한 매스티지 브랜드를 이어가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는지 알아보고, 몇 년 사이 빈폴의 이미지가 성공적으로 변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아보고자 한다.Ⅱ. 빈폴1. 기업 개요빈폴이 등장했던 1989년 국민소득 1만 달러를 바라보던 경제 성장기에 접어들자 사람들은 여유 있는 삶을 추구하며 패션 스타일에서부터 변화를 찾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배경에서 빈폴은 “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라는 문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