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니어워터 vs 2프로 부족할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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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선정 배경

■ 기업 소개

■ 기업의 상황 분석 및 현황
미과즙시장 동향분석과 FCB관여도
SWOT분석
STP전략
4Ps

■ 광고 분석

■ 성공 요인과 실패요인

■ 소비자만족 및 소비자행동론 관점 접근
본문내용
미과즙 음료 시장

니어워터O2(남양 유업)
<니어워터> + O2 (생수산소량의 6배)
N20 (해태 유업)
N세대+H2O
슬림워터 씬 (매일 유업)
다이어트 음료임을 강조


제품 제고를 위한 광고분석
- 2% 부족할 때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
(드라마,뮤직비디오 형식)
-재치있고 독특한 광고카피
(‘여자의 갈증은 물로 채울 수 없다’ ‘날 물로 보지마’ ‘나는 노는 물이 달라’ 넌 물먹었니, 난 2%마신다 ‘)

-니어워터
‘처음 만나는 새로운 물’
-상품 소개에 치중
-현재 ‘산소쾌감’을 앞세워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광고 전략 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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