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기획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단계적 마케팅 접근 방법

2.Target Segmentation

3.고객 관리 프로세스

4.온라인 마케팅 전략

5.온라인 마케팅 Activation Plan
본문내용
위키&리나 찾기 ”
형식
사이트의 캐릭터와 위스키를 활용한 게임 개발
진행
-사이트 내의 각 캐릭터가 위스키 잔 많이 쌓기/위스키 잔 넘치지 않게 따르기/윈샷 위스키
형식으로 분류 하여 게임을 진행 한다
사이트 내의 PPL을 게임에 적극 노출 시키고 게임 진행 동안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노출 시킴으로서
Win-Win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제작된 게임은 지속적으로 사이트에 업데이트 가능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재밌었다.
  • cyber***
    (2008.06.15 12:45:4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X-BOX(엑스박스) 마케팅조사
  • 프로모션에는 SCEK와 SK텔레콤의 공동마케팅, 업소용 PlayStation2 (콘솔 방의 탄생), 멀티 게임기라는 인식 유도, 체험마케팅(코엑스, 무료 체험 시연대), TV 프로그램 중 PPL실시 (뉴논스톱, 요조숙녀)가 있다. 소니는 엑스박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Network 기능이 떨어진다.PS2의 STP전략 분석 < Segmentation >-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우선 플레이스테이션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세분화하였다. 이밖에 소득수준, 가족관계, 성

  • `광고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 심리적 상황을 파악하지 못한 부분에 대한 아쉬움이 많았다.4, 참고문헌 및 부록○ 브랜드마케팅 레포트, 박중형, 새로운 출판사 2004○ 매스커뮤니케이션 이론, 데니스 맥퀘일, 나남출판사 2003○ 광고와 어린이의 상호관계에 관한 연구, 김일화○ ‘2005 인구주택 총조사 인구부문 결과’보고서, 통계청○ 권혁란의 여성, 세상을 읽다 보험회사 TV광고를 보고 (부산일보 2006-11-13)○ 각 광고별 네티즌 의견 조사 - 디지털타임즈 커뮤니티

  • 축구부 대상 진로탐색 프로그램 개발
  • 레포트작성 이렇게 해보자기억하고 또 기억하고효과적인 읽기 전략노트필기 이렇게 해보자시간관리의 첫 걸음학습시간 계획하기발표력 향상을 위한 준비시험불안 극복하기마인드맵 활용하기학습양식의 이해교수학습센터와 연계해서 학습법에 관한 세부적인 사항들을 알아보기 쉽게 책자로 제공하고, 책자를 이용해서 그들이 목표를 세우고 차근차근히 공부할 수 있도록 하여 설명회가 가지고 있는 단발성이라는 단점을 보완 하고자 한다.5)

  • 인터넷 광고 & 애드무비
  • 프로모션의 효과가 훨씬 높다.시나리오 완성 후 특정제품을 화면 속에 배치하여 노출영화 속에서의 제품이나 브랜드 노출 방법제품 자체가 영화의 주요 소재나 모티브가 되어 영화를 이끌어감-> 광고와 영화의 중간적 형태를 띠는 새로운 차원의 영상 실험일반 상업영화의 제작지원의 형식으로 노출2) 애드무비의 특성a.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의 일환이다.제품 또는 브랜드를 광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드는 영화드라마뮤직

  • 문헌정보탐색 - 빅데이터와 활용방안
  • 기획됐다. 하둡 시스템 구축작업은 30명 규모로 시작됐다. 비정형 데이터의 수집, 저장, 분석 등을 위한 인프라 구축이 이뤄졌다. 그러나 삼성전자의 하둡 프로젝트는 이후 난항을 거듭한다.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인프라가 수시로 장애를 일으켰고 수집 작업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으니 원활한 데이터 분석도 힘들었다. 삼성전자는 여기에 인력을 증원하는 식으로 대응했다. 인력은 2배, 3배 많아졌고 삼성SDS 인력까지 투입돼 작년 100명을 훌쩍 넘겼다.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