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소개 및 제품 선정배경
2. 수출국 선정배경 및 제품소개
3. 가격산출비용 및 시장분석
4. 경쟁사 및 SWOT 분석
5. STP 및 4P 전략
6. 수출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천연자개를 이용한 디자인으로 기존 시장에 있는 명품 명함집, 유명 메이커의 보석함과의 차별화를 바탕으로 중고가의 가격대를 형성함으로써 타 명품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에 서고, 또한 한류 열풍으로 한국 상품이 아시아 시장에서 명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상황에서 문화 마케팅의 좋은 기회라고 판단, 한국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자개를 이용한 제품으로 미국소비자의 한국문화상품 소비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계획■ 기본 리스크 관리개월차리스크 내용리스크 관리 방안개업7개월차경쟁점포 탄생으로 20%다운판매,고객30% 감소Key: 경쟁업체방문, SWOT 분석 반드시 실시- 요리강습 및 파티이벤트(고객의 data를 타켓화하여 실시)-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자들 지속적인 초청 및 각종 모임 및 각 커뮤니티, 동호회 모임주최- GPS를 활용한 모바일 쿠폰행사(인근지역 휴대폰소지자에게 쿠폰발생)- POINT 카드의 포인트별 행사주체- 서비스메뉴와 공짜 메뉴
계획서 미추홀 웰빙well-being 된장경쟁자 기술분석4사업소개 및 시장환경 분석1시장규모 및 전망2소비트랜드의 변화/ 고객분석3SWOT 분석5미추홀 웰빙 장류 유통 사업계획서재무계획9마케팅 전략 4p6부지선정7조직 운영8위험관리 전략10미추홀 웰빙 장류 유통 사업계획서사업개요고객가치시장크기투자/수익장류에 대한 맛 전문가를 활용하여 특정 지역의 장만을 취급하지 않고 전국에 흩어져 있는 전통 장류 맛 특성을 선별
마케팅 34Ⅶ. 웹사이트 구축과 마케팅 전략1단계 : 프로젝트 팀 구성 352단계 : 목표설정 363단계 : 사업 전략 계획서 작성 364단계 : 네트워트 구축 365단계 : 등록 366단계 : 내용결정 367단계 : 웹사이트 설계 및 제작 368단계 : 관련법규 점검 379단계 : 최종점검 3710단계 : 웹사이트 홍보 3711단계 : 유지 및 갱신 37Ⅷ. 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1. 인터넷 마케팅 조사 37- 1차자료 38- 2차자료 382. 인터넷 마케팅 효과분석 39-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
사업 중에 김치와 같이 어느 정도 이름을 떨친 것들도 있는데, 해외의 한인촌 등을 시발로 하여 중장기적인 사업계획을 세워 떡과 전통 음료를 소재로 성공 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본다.3. 사업 계획서의 개요이후에 이 사업계획서에서는 크게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사업추진계획, 마케팅 전략, 자금 조달 및 차입금 상환 계획을 제시 할 것이다. 먼저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에서는 외부의 거시적인 일반 환경이나, 제품시장의 현황을 분석하
사업 계획서목 차1. 사업계획서 요약문2. 산업, 기업 및 제품2.1 산업 및 사업성 분석2.2 기업 및 사업 개념2.3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2.4 경쟁 요소 및 경쟁 우위3. 시장 조사 및 분석 3.1 수요자 분석3.2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세3.3 예상 시장 점유율 및 예상 매출 규모4. 사업 채산성 분석4.1 예상 수익4.2 수익 잠재력4.3 비용 구조5. 마케팅 계획5.1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5.2 가격 정책5.3 판매 전술5.4 서비스 및 제품 보증 정책5.5 광고 및 판촉 활동6.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