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시장분석)&사업계획서] 한국전통제품 수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6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및 제품 선정배경
2. 수출국 선정배경 및 제품소개
3. 가격산출비용 및 시장분석
4. 경쟁사 및 SWOT 분석
5. STP 및 4P 전략
6. 수출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천연자개를 이용한 디자인으로 기존 시장에 있는 명품 명함집, 유명 메이커의 보석함과의 차별화를 바탕으로 중고가의 가격대를 형성함으로써 타 명품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에 서고, 또한 한류 열풍으로 한국 상품이 아시아 시장에서 명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상황에서 문화 마케팅의 좋은 기회라고 판단, 한국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자개를 이용한 제품으로 미국소비자의 한국문화상품 소비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볼 내용이 별로 없네요~
  • nkyu***
    (2016.07.25 21:34:1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뭐 약간의 기대와 달랐지만 괜찮습니다
  • neojae***
    (2009.10.13 01:07:51)
회원 추천자료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마케팅 계획■ 기본 리스크 관리개월차리스크 내용리스크 관리 방안개업7개월차경쟁점포 탄생으로 20%다운판매,고객30% 감소Key: 경쟁업체방문, SWOT 분석 반드시 실시- 요리강습 및 파티이벤트(고객의 data를 타켓화하여 실시)-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자들 지속적인 초청 및 각종 모임 및 각 커뮤니티, 동호회 모임주최- GPS를 활용한 모바일 쿠폰행사(인근지역 휴대폰소지자에게 쿠폰발생)- POINT 카드의 포인트별 행사주체- 서비스메뉴와 공짜 메뉴

  • 미추홀 웰빙장류 유통 사업계획서
  • 계획서 미추홀 웰빙well-being 된장경쟁자 기술분석4사업소개 및 시장환경 분석1시장규모 및 전망2소비트랜드의 변화/ 고객분석3SWOT 분석5미추홀 웰빙 장류 유통 사업계획서재무계획9마케팅 전략 4p6부지선정7조직 운영8위험관리 전략10미추홀 웰빙 장류 유통 사업계획서사업개요고객가치시장크기투자/수익장류에 대한 맛 전문가를 활용하여 특정 지역의 장만을 취급하지 않고 전국에 흩어져 있는 전통 장류 맛 특성을 선별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 및 성공전략
  • 마케팅 34Ⅶ. 웹사이트 구축과 마케팅 전략1단계 : 프로젝트 팀 구성 352단계 : 목표설정 363단계 : 사업 전략 계획서 작성 364단계 : 네트워트 구축 365단계 : 등록 366단계 : 내용결정 367단계 : 웹사이트 설계 및 제작 368단계 : 관련법규 점검 379단계 : 최종점검 3710단계 : 웹사이트 홍보 3711단계 : 유지 및 갱신 37Ⅷ. 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1. 인터넷 마케팅 조사 37- 1차자료 38- 2차자료 382. 인터넷 마케팅 효과분석 39-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사업 중에 김치와 같이 어느 정도 이름을 떨친 것들도 있는데, 해외의 한인촌 등을 시발로 하여 중장기적인 사업계획을 세워 떡과 전통 음료를 소재로 성공 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본다.3. 사업 계획서의 개요이후에 이 사업계획서에서는 크게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사업추진계획, 마케팅 전략, 자금 조달 및 차입금 상환 계획을 제시 할 것이다. 먼저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에서는 외부의 거시적인 일반 환경이나, 제품시장의 현황을 분석하

  • [사업계획서]멀티미디어 기기와 통신기기-ACT(Analog Circuit Technology)
  • 사업 계획서목 차1. 사업계획서 요약문2. 산업, 기업 및 제품2.1 산업 및 사업성 분석2.2 기업 및 사업 개념2.3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2.4 경쟁 요소 및 경쟁 우위3. 시장 조사 및 분석 3.1 수요자 분석3.2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세3.3 예상 시장 점유율 및 예상 매출 규모4. 사업 채산성 분석4.1 예상 수익4.2 수익 잠재력4.3 비용 구조5. 마케팅 계획5.1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5.2 가격 정책5.3 판매 전술5.4 서비스 및 제품 보증 정책5.5 광고 및 판촉 활동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