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 웰빙장류 유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미추홀 웰빙장류
유통 사업계획서
미추홀 웰빙[well-being] 된장
경쟁자 기술분석
4
사업소개 및 시장환경 분석
1
시장규모 및 전망
2
소비트랜드의 변화/ 고객분석
3
SWOT 분석
5
미추홀 웰빙 장류 유통 사업계획서
재무계획
9
마케팅 전략 4p
6
부지선정
7
조직 운영
8
위험관리 전략
10
미추홀 웰빙 장류 유통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고객가치
시장크기
투자/수익
장류에 대한 맛 전문가를 활용하여 특정 지역의 장만을 취급하지 않고 전국에
흩어져 있는 전통 장류 맛 특성을 선별하여 상품화함
고객의 Needs를 반영한 인터넷 쇼핑몰을 개발하고 문화 이벤트를 가미한 마케팅
전략수립을 통해 전통 장류의 유통망을 확보하여 수익을 창출함
기존 전통 장류 공급 업체는 특정 생산지 위주의 단일 제품형태로 판매되고 있어
다양한 고객의 입맛 욕구를 충족하지 못하고 있음
다양한 지방의 전통 장 맛을 고객들의 기호에 맞도록 Customizing하여 제공되고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장류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음
전통 장류 구입을 통해 영양뿐만이 아니라 맛으로서의 차별화된 가치 창출 가능함
시판 장류시장 규모는 7,400억원이며, 특히 된장시장은 주거환경 및 식생활 변화에
따른 시장성장 잠재력이 가장 큼
전통 프리미엄 장류 시장은 장류 시장의 틈새시장으로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예측됨
창업비 100백만원을 포함하여 총 자금 조달 규모는 146백만원임
예상되는 사업 1차년도의 총 매출액은 229 백만원이며, 영업 이익은 50백만원임
사업 소개
*
ㄱ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명품 전통장류의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사업 전개 필요
전통장류 생산업체의 명품 장류를 선별하여 종합 유통망 구축하여 장류 유통시장 선점 및 수익창출
웰빙 열풍으로 인하여 전통 장류에 대한 수요 증가
장류 맛에 대한 특출한 감각을 보유하고 있는 맛 전문가의 활용 및 운영 노하우 활용
지역별 장맛 특성을 상품화하여 다양한 고객 Needs를 충족시켜 명품 전통장류 유통 시장 선점
*
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발효식품(발효와장류, 간장, 메주고르는법, 재래식된장, 청국장, 고추장, 장류의발효미생물) 발표, PPT, 파워포인트
- 스트레스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서 기술하고, 스트레스 예방 및 관리전략 방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Sister CallistaRoy
- 해결중심모델(이론,실제사례적용,해결중심적접근,상담내용) 보고서
- 조직행위론_ 나는 누구인가
- 자원봉사 모집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각 유형에 대한 예시를 지시하시오 또한 자신이 자원봉사관리자라면 어떠한 모집유형을 활용할 것인지, 그에 대한 근거와 함께 제시하시오
- 국가에 존재하는 사회적 불평등을 1)구조기능주의 2)갈등주의 3) 상호작용주의에 준하여 사회학이론에의 입장에서 분석하고, 본인의 생각은 어떤 이론이 타당한지를 기술
- 청소년기 성장의 특성과 양질의 음악의 필요성
- 영유아발달]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정책] 사회복지정책의 특성 중 소득재분배 유형을 기술하고 대표적인 제도에 자신이 생각하는 견해를 상세히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