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트렌드] 매스티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매스티지?
2. 매스티지의 성장배경
3. 매스티지의 주요 타겟: NEW CONSUMER
4. 매스티지의 특징
5. 매스티지 브랜드의 성공사례
6. 매스티지 마케팅의 성공전략
7. 마케팅 시사점
- 본문내용
-
현재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는 인터넷과 통신의 발달로 인해 급속도로 변해가고 있다. 과거 2000년 동안의 일이나 사회 변화보다 최근 30-40년 동안의 사회에서 일어난 변화가 더 빠르니 그 속도는 상상이 가지 않을 정도다. 이렇게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해가는 시점에서 변화의 수용이 생존을 좌우하는 기준이 되었다.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재빨리 수용하는 사람은 발전하고 그에 따르는 부를 얻지만, 변화에 둔감하고 과거의 것을 고집하는 사람은 도태되어 간다. 이런 시대에 살아가면서 사람들이 추구하는 트렌드도 지속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감지하고 창조해내는 마케터에게 있어서 지금과 같은 변화무쌍한 시대는 금맥을 발견한 광부와 같은 입장이다. 계속적으로 소비자의 욕구는 빠르게 변해가고 있고 이런 소비자의 심리를 잡기 위해 마케터의 존재는 더욱 요구되어 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케터는 광부가 도구를 가지고 금을 캐듯이 소비자의 심리를 정확히 감지해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 시켜야 한다. 그렇기에 마케터는 현재 소비자의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여 미래의 트렌드를 예측해 그에 맞는 마케팅활동을 펼쳐야 하는 것이다. 여기서 최근 소비트렌드 중 가장 눈에 띄는 매스티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