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Internet Community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6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요
Ⅱ. 시장분석
Ⅲ. STP
Ⅳ. 기대성과 및 목표
Ⅴ. Community 구축
- 본문내용
-
사이버공간
사람들간의 교류 및 의사교환, 정보공유 등 자발적인
컨텐츠 생성과 상호작용 하는 공동사회, 공동체, 동호회
공통의 목적과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만남, 정보교환,
친목 등 사이버 공간상의 만남의 공간
인터넷을 전략적 도구로 활용하여 다양한 경영활동
수행으로 수익창출/원가절감 달성 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현대인의 Internet Community는 생활 즉 삶의 중심이 되어 가고 있다.
유사한 관심과 가치관,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사람들로 그룹이 구성
- 회원제로 운영(회원 데이터베이스 구축 용이)
- 회원 개인을 상대로 한 일대일 마케팅을 수행 가능
인구통계적 정보와 온라인 상에서의 행위를 깊게 분석하여 새로운 사업 기회로 활용
정보 나누기와 아이디어 제안, 설문 및 이벤트 참여 유도 용이
Community 관리자와 회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용이(ex:고객의의견, Q&A 등…)
고객과 우호적인 관계 성립과 지속적인 방문 유도 가능
- 참고문헌
-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