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케아 Ikea Invades Americ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Low Price with Meaning

Ⅲ. IKEA invades America

Ⅳ. Looking Forward

Ⅴ. FURSYS in Korea

본문내용
about IKEA



“IKEA was the world’s most prominent furniture retailer.”



“IKEA had become the favored furniture shopping destination for
price-conscious Swedes.”



“IKEA’s corporate culture still retained its pragmatic,cost-cutting sensibility.”



“Waste was considered deadly sin at IKEA.”


1943 Kamprad, IKEA를 설립하다.

저가형 가구생산 기업 IKEA
- 주문 전에 가구를 직접 보고 만져보는 것을 가능하게 하다.

미래 성장의 발판
- 빠른 성장에 따른 경쟁자들의 배척으로 인해 가구를 직접 디자인 하다.
- 납작한 포장이 가능한 제품을 생산, 가격 절감 효과를 내다.

납작한 포장형태가 주는 이점
- 운송비용을 최소한으로 하다.
- 고객이 직접 가구를 조립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이 더욱 세지다.

Stockholm의 매장
- 45800 평방미터의 거대한 수용력으로 많은 고객을 맞이하다.
- 고객 셀프 서비스가 등장하다.



.
.
Ⅱ. Low price with meaning

flat-pack

“By lucky inspiration, one early IKEA employee decided to remove a table’s Legs…

From this point on, we began to think in terms of design for flat packaging.”



< flat-pack이 제공하는 이점>


트럭 운송시한 번에 더 많은 제품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함.




운송비,운송피해비용과 (6분의 1)
인건비의
감소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저렴한 가격 제시



高價
(높은 가격)
제품이 아닌
高價
(높은 가치)제품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케아 IKEA 분석
  • IKEA의 주활동 -광고마케팅매장에서의 제품 홍보- 매장안에 카탈로그와, 메모지, 연필, 줄자 등 배치(쇼핑편의성 증대)- 다양한 쇼룸을 통해 제품 홍보- 하나의 쇼룸과 관련된 여러 가지 제품을 연계하여 판매IKEA의 주활동 -서비스1. 거꾸로 서비스2.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공간3. 컨셉트 형식의 매장결론IKEA 가치사슬 분석 원가우위전략안녕하세요 저는 경영학원론 4조 발표를 맡은 복진혁입니다. 저희 조는 이케아라는 가구기업에 대해 조사해보았

  • [마케팅] IKEA Invades America 사례
  • IKEA Invades America목차1. What factors account for the success of IKEA?2. What do you think of the company’s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range? Do you agree with the matrix approach described in Figure B of the case?3. Despite its success, there are many downsides to shopping at IKEA. What are some of these downsides? IKEA’s Vision Statement (in Figure C of the case) describes how the company seeks to build a “partnership” with its customers. What do you think of this vision statement?4. The fact that IKEA hopes to have fifty stores in operation in the Unites States by 2013 i

  • [경영학] 이케아(IKEA)기업수준의 전략
  • 기업수준의 전략IKEAAFFORDABLE SOLUTIONS FOR BETTER LIVING2IKEA “CONTENTS”개요 및 위치1SWOT 분석2기업수준의 전략- 기존시장 심화 전략 - 수직계열화 전략 (전방,후방) 의사통합 및 아웃소싱 전략다각화 전략신시장 개척 전략3* Why korea* TO succeed in korea5Q&A3To design a desk which may cost $1,000 is easy for a designer, but to design a functional and good desk which shall cost $50 can only be done by the very best.“”Ingvar Kamprad4PROFILE “IKEA”이름IKEA (아이케아, 이케아)산업분

  • [경영학] 이케아(IKEA)기업수준의 전략
  • 기존시장 심화 전략1. 참신한 광고 전략이케아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색다른 광고 전략을 통해서 소비자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시킨다.이케아가 주로 사용한 광고 전략은 광고에 소비자가 직접 뛰어들어 자사제품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전략이다. 일본에서는 하루동안 이케아의 제품만을 사용하여 생활을 하는 이벤트를 추진하였고, 프랑스 파리의 버스정류장에는 소비자가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이케아의 소파를 설치했다. 이로써 직접체험효과

  • 경영학 - ikea(이케아)의 인스토어 마케팅
  • 인스토어 마케팅의 메카 - IKEA에서 배운 사인 기획 IKEA의 인스토어 마케팅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특히 미로식 매장 내부 레이아웃 디자인은 고객들의 구매량을 높이고 충동구매를 자극하도록 정교하게 디자인 되어있다. 이러한 인스토어 마케팅의 첨병이 바로 매장 내 사인들이며 아래 여섯 가지 구체적인 레슨들을 통해 IKEA의 성공 마케팅을 분석해보자.레슨 1 : 고객은 물고기, 점주는 어부다 - 전략적으로 고객을 몰아가는 사인기획IKEA의 매장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