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케아 Ikea Invades Americ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duction
Ⅱ. Low Price with Meaning
Ⅲ. IKEA invades America
Ⅳ. Looking Forward
Ⅴ. FURSYS in Korea
- 본문내용
-
about IKEA
“IKEA was the world’s most prominent furniture retailer.”
“IKEA had become the favored furniture shopping destination for
price-conscious Swedes.”
“IKEA’s corporate culture still retained its pragmatic,cost-cutting sensibility.”
“Waste was considered deadly sin at IKEA.”
1943 Kamprad, IKEA를 설립하다.
저가형 가구생산 기업 IKEA
- 주문 전에 가구를 직접 보고 만져보는 것을 가능하게 하다.
미래 성장의 발판
- 빠른 성장에 따른 경쟁자들의 배척으로 인해 가구를 직접 디자인 하다.
- 납작한 포장이 가능한 제품을 생산, 가격 절감 효과를 내다.
납작한 포장형태가 주는 이점
- 운송비용을 최소한으로 하다.
- 고객이 직접 가구를 조립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이 더욱 세지다.
Stockholm의 매장
- 45800 평방미터의 거대한 수용력으로 많은 고객을 맞이하다.
- 고객 셀프 서비스가 등장하다.
.
.
Ⅱ. Low price with meaning
flat-pack
“By lucky inspiration, one early IKEA employee decided to remove a table’s Legs…
From this point on, we began to think in terms of design for flat packaging.”
< flat-pack이 제공하는 이점>
트럭 운송시한 번에 더 많은 제품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함.
운송비,운송피해비용과 (6분의 1)
인건비의
감소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저렴한 가격 제시
高價
(높은 가격)
제품이 아닌
高價
(높은 가치)제품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