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초코파이 소개
2. Segmentation
3. Tarketing
4. Positioning
- 본문내용
-
1. 초코파이 소개* 국민 과자를 넘어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Global Pie
1974년 출시한 오리온을 대표하는 오리온의 영혼이 담긴 제품. 오리온 초코파이 情은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중국, 베트남, 러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민과자를 넘어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는 오리온 초코파이 情. 가장 한국적인 제품이 가장 세계적인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한 국제적인 스낵
인구통계적 변수
어린이 ~
10대초반 - 군것질을 많이 하는 주 고객층
- 구매력이 높고 구매횟수도 상당히 높다
- 고가격의 제품을 살 능력은 없다
10대후반
~ 20대 - 기존의 제과류외에 다른 것(ex.떡볶이등)에 관심을 갖는다
- 다이어트로 인한 고칼로리 제품 소비를 꺼려함
- 20대 초반 남성들의 경우 군대에서 소비가 강함
30대 ~
40대 - 아이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어머니 고객의 구매력이 크다
- 주 고객층이며 아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성향
- 마트에서 주로 간식류 구매
40대이후 - 다과류에 그리 큰 관심이 없음
- 60대 이상의 경우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가 많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