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초코파이 소개

2. Segmentation

3. Tarketing

4. Positioning
본문내용
1. 초코파이 소개* 국민 과자를 넘어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Global Pie

1974년 출시한 오리온을 대표하는 오리온의 영혼이 담긴 제품. 오리온 초코파이 情은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중국, 베트남, 러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민과자를 넘어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는 오리온 초코파이 情. 가장 한국적인 제품이 가장 세계적인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한 국제적인 스낵 

인구통계적 변수



어린이 ~
10대초반 - 군것질을 많이 하는 주 고객층
- 구매력이 높고 구매횟수도 상당히 높다
- 고가격의 제품을 살 능력은 없다
10대후반
~ 20대 - 기존의 제과류외에 다른 것(ex.떡볶이등)에 관심을 갖는다
- 다이어트로 인한 고칼로리 제품 소비를 꺼려함
- 20대 초반 남성들의 경우 군대에서 소비가 강함
30대 ~
40대 - 아이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어머니 고객의 구매력이 크다
- 주 고객층이며 아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성향
- 마트에서 주로 간식류 구매
40대이후 - 다과류에 그리 큰 관심이 없음
  - 60대 이상의 경우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가 많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목 차 서 론1. 기업과 제품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회사개요 4. 오리온 (동양제과)의 성장배경 5. 오리온 회사의 연혁 6. 오리온 회사의 계열회사 소개 7. 오리온 회사의 제품들 소개 본 론Ⅰ.상황분석 1. 시장분석(시장 상황변화) 2. 경쟁자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

  • 자이릴톨 사례분석
  • 경영전략☞ 지은이 이영직 출판사 - 청년정신성공적인 마케팅 PR전략 언론 문화 총서☞ 지은이 한정호․손진기 출판사 - 한나래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지은이 여준상 출판사 원앤원북스글로벌 브랜드☞ 지은이 브랜드메이저(A brand consuliting company) 출판사 - 새로운 사람들☞http://www.lotteconf.co.kr/ ☞http://members.nate.com/janga2000/main.htm☞http://www.hochi.co.kr/☞http://www.xylitolstudy.co.kr/ ☞http://www.daum.net/ ☞http://www.naver.com/

  • [국제경영] 동양제과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직접투자 성공사례 분석
  • 전략은 이 두 곳을 통해 중국 경제인구가 집중해 있는 중동부 연안을 연결하는 거대 생산거점을 확보함으로써 제품, 원부재료, 기술, 인력 등에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것이다.현재 오리온은 제2, 제3의 초코파이를 꿈꾸며 다른타 제품도 조심스럽게 시장 진입을 시도하고 있다.3. 성과분석 (중국)(1) 해외직접투자 전략 1) STP 전략① 중국시장 세분화 (Segmentationg)중국시장은 한국과 같은 단일 시장의 개념보다는 EU시장처럼 복수시장으로 이해해

  • 오리온 초코파이의 STP 전략 사례0K
  • 오리온 초코파이의 STP 전략 사례0K1. Dr. you2. Market O3. choco pie필자도 초코파이를 평상시 즐겨 먹는다. 맛이 달콤하면서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이며,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으며, 먹고 난 후에도 배불러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다. 초코파이는 우연히 탄생했다. 오리온 ‘초코파이 정’은 국내에서 인기만큼이나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글로벌파이로 성장했다. 현재 초코파이가 수출되고 있는 나라는 60여개국, 특히 중국, 러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전략제안및 초코파이 새로운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중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목 차1 서론Ⅰ. 개요1. 연구목적2 본론Ⅱ. 자사 소개1. 회사연혁2. 중국 진출배경 및 현황Ⅲ. 중국 시장 분석1. 시장주체 분석2. 중국시장 개관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시장 분석5. 중국시장 내 경쟁자Ⅳ. 오리온 경영사례1. 초코파이 기술력2. 초코파이 현지화3. 초코파이 홍보력4. 전략 분석1)SWOT2)STP3)4PⅤ. 경쟁사 왕왕 분석1. 왕왕 소개2. 경쟁현황 및 전망3. 왕왕 성공 전략Ⅵ. 오리온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