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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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일반 개황
1. 기업 소개
2. 사업 분야
3. 주요 서비스
4. 제휴 관계
5. 최근 5년간의 매출액
II. 전략분석
1.1. 본원 활동
1.2. 지원활동
Ⅲ. 결론
본문내용
(나)기업소개
(주)한진은 1945년 창업 이래 수송 산업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국가경제에 참여하고 있다. 1969년 컨테이너 수송 방식을 도입, 육상운송 발전에 참여함은 물론 1979년에는 운행관리의 전산화를 이룩하여 화주의 요청에 부응하는 수송 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을 모토로 하고 있다. (주)한진은 1983년 정기 연안 해송사업을 개시하여 수송수단의 다변화를 통한 종합 물류기업으로서의 지속적인 고객서비스를 확충하였다. (주)한진은 1992년 '파발마'란 브랜드로 택배서비스를 선보인 '택배종가'로, 사업 첫해 처리물량이 88만 박스에서 2006년에는 9000만 박스(목표치)로 100배 이상 성장했다. 택배사업을 개시한 데 이어 1996년에는 세계 주요 도시 간 국제택배사업을 전개하는 등의 발전을 통하여 고객들의 화물을 신속하고, 안전하고, 정확하게 수송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다.

(다) (주)한진의 MISSION
"Global Logistics Provider, Excellent HANJIN"
"한진, 세계 최상의 물류서비스 기업"
▶ 가치혁신(Value Innovation)
▶ 관계혁신(Relationship Innovation)
▶ 체제혁신(System Innovation)
▶ 역량혁신(Competence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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