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실무론] 중국과의 청바지 무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수출 상품

2. 해외시장조사
1) 중국의 정치적 상황
2) 중국의 경제적 상황
3) 중국의 지리적, 사회적 환경
4) 수출 상품에 대한 현지 수요전망
5) 수출상품에 대한 현지의 경쟁
6) 수출상품의 경쟁력
7) 수출상품에 대한 수입규제여부


3. 거래처의 선정
본문내용

1. 수출 상품
C .JO
○ 회사명 : C.JO TRADE-JEAN Co. ltd JEAN


○ 회사정보 :

- ‘서울에 지사를 두고있으며, 고품질의 의류를 생산하는 회사이고 국내에서 꽤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네임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중국시장수요의 고급화로 고품질 의류의 수요가 증가할 것을 예상, 중국 시장의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 중국회사를 통해 우선적으로 수출을 해보려고 하고있다.’

○ 수출 상품명 : 청바지 (데님의 것(청바지를 포함한다) )

○ HS-CODE : 남자용 면제 청바지 : HSK6203.42-1000호
여자용 면제 청바지 : HSK6204.62-1000호

○ 수량 : 남성용 청바지 1000벌
여성용 청바지 1000벌

○ 가격 : 각 50 $(USD) 예상하고 있음. Buyer의 의견에 따라 조정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론 2차 생산품으로 만들어 다른 나라로 수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커피의 가공 산업과 커피기계의 제작, 전반적인 커피 산업의 유통에 매달린 노동자의 수는 이탈리아 전체 근로자들 중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커피인 1차 생산품을 많이 들여와 우리 한국인들의 소비량을 넘어서게 되면 우리가 마시는 커피의 원가는 하락하고 품질은 좋아진다. 한국인들은 보다 좋은 품질의 커피로 볶아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기회가 넓어질 것이고, 그 커피가

  • [국제통상전략] 원산지규정(원산지표시제도)
  • 무역의 흐름과 그 구성에 영향을 준다.넷째, 원산지 판정 결과는 결국 국별 수입량 통계를 변화시킬 수 있으므로 이를 기초로 한 국가간의 무역관련 협상은 물론 각종 무역 및 산업정책의 수립에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간접적인 효과를 발생시킨다.◈ 참고문헌 및 사이트관세법일부개정 2007.4.11 법률 제8367호 강원진, 무역실무. 전영사 강원진. (2004). 신용장론(제4판). 박영사국세청(http://www.nts.go.kr/)김재원. (2005). 대외무역법. 박문각 김병

  • [국제통상전략] 원산지 규정
  • 무역의 흐름과 그 구성에 영향을 준다.넷째, 원산지 판정 결과는 결국 국별 수입량 통계를 변화시킬 수 있으므로 이를 기초로 한 국가간의 무역관련 협상은 물론 각종 무역 및 산업정책의 수립에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간접적인 효과를 발생시킨다.◈ 참고문헌 및 사이트관세법일부개정 2007.4.11 법률 제8367호 강원진, 무역실무. 전영사 강원진. (2004). 신용장론(제4판). 박영사국세청(http://www.nts.go.kr/)김재원. (2005). 대외무역법. 박문각 김병

  • 중국비즈니스연구 조사보고서 - 중국현대 개혁개방사의 이해 - 1 경제개발의 개념적 틀 2 개혁개방 이전의 중국상황
  • 론과 성자성사론 등을 통해 이전의 체제와 작별을 고했다. 경제가 발전되어 가며 체제가 이행되는 역사가 중국에서 실현된 것이다. 본론 2. 개혁개방 이전의 중국상황, 본론 3. 개혁개방의 시작 편에 자세히 드러난다.세계체제론적 시각으로 중국을 바라보면, 중국은 어느덧 반주변․주변 국가에서 핵심국가로 자리매김했다. 핵심국가 중에서도 핵심국인 미국에 대해서조차 무역교역의 만년 흑자국이 되었다. 교환에서 발생되는 잉여가치가 중국으로

  • [국제경영] 지방정부 정책 사례-`대구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한 쉬메릭 의의와 영향
  • 론보도9313.5인터넷40.6주변사람588.4신문잡지6910.0매장10615.4이벤트행사365.2기타152.2계687100.0 쉬메릭의 인지도 지역공동 브랜드 “쉬메릭”의 이미지에 관한 조사 - 통계처리 상담 사례집 Vol. 8, 저자 조용주, 2002위 표 ③, ④를 보듯이 쉬메릭 제품을 구입한 사람이 구입을 하지 않은 사람보다 현저히 떨어진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쉬메릭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아직 생소할 뿐만 아니라 믿음이 부족하며 광고를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