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E-mail 광고(이메일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 이유

2.E-Mail 광고

3.E-Mail Marketing Flow

4.E-mail 광고 현황

5.시장규모, 현황

6.관련 수익 모델

7.주요업체

8.관련이슈

9.광고의 장,단점

10.외국과 국내 성공 사례

11.E-mail Marketing 을 위한 조언과 방법

12.우리조의 분석 및 결론
본문내용
E-mail 광고
E-mail 광고는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초기부터 가장 주목 받는 광고
방법 중 하나이다. 이는 이메일이 다른 매체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면
서도 고객들로부터의 높은 응답률을 얻어낼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수
익창출 (ROI; Return on investment) 효과 또한 매우 높기 때문이다.
또한 e-mail 마케팅은 새로운 고객을 획득하고 유지하거나, 새로운
상품을 알리거나,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 있어 매우 효과적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많은 문제점에 노출되어 있으며 효과 역시 과거에
비해서 현저히 떨어지고 있다.

이에 우리 조는 문제점을 알아보고 해결책을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팸메일의 폐해와 대처방안과 대처방안의 한계점
  • E-mail은 컴퓨터 통신망을 이용하여 컴퓨터 사용자간에 편지나 여러 정보를 주고받는 새로운 개인 통신방법을 뜻하는 것이다.이중 PC통신이나 인터넷 ID를 가진 사람에게 일방적․대량으로 전달되는 전자우편이 바로 스팸메일이다.스팸은 본래 ꡐ통조림으로 가공 처리한 햄ꡑ(훈제한 돼지고기)에 붙인 상표명이었다. 미국에서 한 식품회사가 햄 통조림을 홍보하면서 공해에 가까울 정도로 광고를 남발해 사회문제가 된 적이 있다. 폭주하는 이메일 광고

  • [이메일마케팅] 이메일마케팅(E-mail Marketing)의 정의, 유형과 이메일마케팅(E-mail Marketing)의 기법, 원칙 및 이메일마케팅(E-mail Marketing)의 사례 분석
  • 이메일 광고를 보내는 회사명, 회신 가능 이메일 주소, 연락 전화 번호, 보낸 날짜를 명기할 것 3. 유사한 광고 이메일은 받지 않겠다는 메뉴를 이메일 메시지 안에 집어넣을 것 4. 광고성 이메일에 나타날 제목 문구 자체가 광고임을 확실히 나타낼 것Ⅵ. 이메일마케팅(E-mail Marketing) 사례Ⅶ.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이제 전통적인 오프라인 기업의 마케터나 광고대행사들도 자신들의 매체 포트폴리오에 홈페이지의 중요성과 인터넷광고의 집행에 대해

  • [이메일마케팅] 이메일마케팅의 장점, 이메일마케팅의 목표정립, 이메일마케팅의 시장현황, 이메일마케팅의 고려사항 고찰
  • 이메일마케팅의 목표정립, 이메일마케팅의 시장현황, 이메일마케팅의 고려사항 고찰Ⅰ. 서론Ⅱ. 이메일마케팅의 장점Ⅲ. 이메일마케팅의 목표정립Ⅳ. 이메일마케팅의 시장현황Ⅴ. 이메일마케팅의 고려사항Ⅵ. 결론참고문헌Ⅰ. 서론한 인터넷 전문조사 업체가 인터넷 인구센서스 결과, 인터넷을 사용하는 전체인구는 약 3,316만 명에 달하고 이 가운데 E-mail 사용자는 80%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외국의 연구사례에 의하면 기존의 인터넷 광고

  • 집단행동의 실태와 대응전략- 네티즌 활동
  • 이메일 차단운동을 벌일 것이라고 경고, 일부 사업자의 온라인에서의 이러한 무분별한 행위는 국가이미지를 일순간 무너뜨릴 만큼 위협적4) 스팸메일 문제해결을 위한 대책방안① 민관 공동 스팸메일 대응체계의 강화② 스팸메일 유통량 감소를 위한 이메일 광고시장구조 개선 유도③ 스팸메일 규제법제의 개선④ 이용자보호 강화2. 인터넷을 통한 시민의 정치 참여 (1) 개요 및 전자 민주주의의 배경전자 민주주의(teledemocracy)는 뉴미디어와 정보

  • [인터넷 정보] 인터넷에서_글쓰기_광고문_실용문 레포트
  • 인터넷에서 통신 화자들이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받는 공간이 대화방이며, 대화방에서는 기본적으로 글자를 통해 말이 표현되고 전달된다.(4) 전자편지(e-mail) 언어e-mail이란? - 개념적으로는 전하고 싶은 내용의 편지나 컴퓨터에 수록된 자료를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어 우편과 매우 유사하다. 다른 점은 일반 편지는 인편으로 전달되지만 이메일은 통신망을 통하여 전달된다는 점과 일반 편지와 달리 주고받는데 시간이 걸리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