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종류와 인터넷 광고의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일반적인 인터넷 광고의 종류 그리고 인터넷 광고와 일반광고의 차이점에 대한 비교와 배너광고의 장단점 등을 소개하고, 인터넷 마케팅의 향후 전망 등에 대해 정리한 자료임
- 목차
-
1. 인터넷 광고의 개요
2. 인터넷 광고의 유형
(1) 배너 광고
(2) 텍스트 광고
(3) 스폰서쉽 광고
(4) 이메일 광고
(5) 마이크로 사이트, 제휴 사이트
(6) 리치 미디어
(7) 기 타
3. 인터넷 광고와 일반광고의 비교
4. 배너광고의 유형과 장단점
5. 인터넷 광고 전략
6. 인터넷 마케팅의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2. 인터넷 광고의 유형
(4) 이메일 광고
- Direct E-mail : 이메일의 컨텐츠자체가 광고
- E-mail Sponsorship : 타 기업의 뉴스레터 등의 이메일에 스폰서 쉽 형태로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를 삽. 기업의 신제품 소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행사 고지 및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많이 쓰임.
목표에 맞는 특정 고객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 고객과의 일대일 마케팅이 가능.
정확한 타겟팅과 좋은 광고효과로 최근에 각광 받는 광고 형태 중 하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