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세스코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ervice Society (서비스 사회)
2. Cesco (세스코)
3. Service Marketing Mix (7p)
4. In conclusion (결론)
- 본문내용
-
1. Service Society
서비스 경제로의 이행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급속한 기술의 진보
부의 증대
삶의 질 향상
여성의 취업증가
여가시간 증가
서비스 사회
Sevice Society
서비스 경제
Service Economy
무형성
객관적으로 누구에게나 보이는 형태로 제시할 수
없으며 물체처럼 만지거나 볼 수 없다.
따라서 그 가치를 파악하거나 평가하는 것이 어렵다.
비분리성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제공되는 것과 동시에 고객에 의해
소비되는 성격을 가진다. 따라서 소비자가 서비스 공급에
참여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다른 소비자도 서비스
생산과정에 참여하므로 고객들이 형성하는 분위기가
하나의 서비스 내용이 될 수 있다.
이질성
서비스의 생산 및 인도과정에는 여러 가변적 요소가 많기
때문에 한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다음 고객에 대한 서비스와
다를 가능성이 있다.
즉,동질적이 아니고 변동적이어서 규격화,표준화하기 어렵다.
소멸성
판매되지 않은 서비스는 재고로 보관할 수 없으므로
서비스의 생산에는 재고조절이 곤란하다.
또한 구매된 서비스라 하더라도 1회로서 소멸하며 그와
동시에 서비스가 제공하는 편익도 사라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