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산업의 유통경로 - 영화 `괴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선정동기, 현재 영화산업의 유통경로
2.본론
<괴물>로 영화산업의 유통경로를 파헤친다!!
- 극장/인터넷,DMB/비디오,DVD/케이블,지상파TV/해외시장/새로운 유통경로
3.결론
<괴물> 로 살펴본 영화산업 유통경로의 현재와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서론
선정 동기
상상력이 부를 창출시키는 엔터테인먼트산업(문화)이
새로운 21세기 국가경쟁력에서 전통적인 제조업을 대신할 것이다.
영화산업은 가장 비전 있는 21세기 대표적인
성장산업이자 고부가가치 산업이다.
한편의 영화로 엄청난 경제적 효과를 낳고 있다.
따라서 영화 <괴물>을 중심으로 영화산업의 유통 경로를 살펴보고
더 많은 부가 가치의 생산을 위한 유통 경로의 확장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할 것인가 논의하려 한다.
하나의 소스를 가지고 다양한 분야에 걸쳐 활용하는
전형적인 원소스-멀티유즈 장르로 극장 상영 이후
다양한 창구(window)를 거치면서 추가적인 가치를
생산하고 있다.
.
.
.
괴물의 STP 분석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연령대별 영화 관람률
1인당 연간관람횟수는 2001년1.9편에서 2006년 3.4편으로
79% 증가했다.
19~23세 여성(10.52편), 24~29세 여성(8.12편), 19~23세
남성(7.50편), 24~29세 남성(7.48편) 순으로 많은 편수의
영화를 관람했다.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