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감성조명 필룩스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SWOT 분석
4. 제품소개
5. 해외 진출 배경
6. 유럽시장 공략
7. 감성 조명 시대
8.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선정 이유
‘빛의 기술’하나로 세계인을 감동
선구자적 안목과 기술력
→글로벌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동력
제품소개
1.데코램프
초슬림 디자인과 독창적인 연결시스템
장소와 공간의 제약 없음
여러개의 제품연결가능
별도의 전기공사가 필요 없음. 부착식 제품
0~50 온도의 실내용으로만 사용가능
2.슬림램프
초절전형 삼파장 형광램프
튜브평균수명 16000시간 보장하는 고급전자식 안정기 채용
직접조명, 간접조명
무게의 경량화. 발열온도의
저온화
하나의 전원으로 12개
까지 연결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