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감성조명 필룩스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SWOT 분석
4. 제품소개
5. 해외 진출 배경
6. 유럽시장 공략
7. 감성 조명 시대
8. 결론
본문내용
기업선정 이유
‘빛의 기술’하나로 세계인을 감동

선구자적 안목과 기술력
→글로벌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동력

제품소개
1.데코램프
초슬림 디자인과 독창적인 연결시스템
장소와 공간의 제약 없음
여러개의 제품연결가능
별도의 전기공사가 필요 없음. 부착식 제품
0~50 온도의 실내용으로만 사용가능


2.슬림램프
초절전형 삼파장 형광램프
튜브평균수명 16000시간 보장하는 고급전자식 안정기 채용
직접조명, 간접조명
무게의 경량화. 발열온도의
저온화
하나의 전원으로 12개
까지 연결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운송론] 필룩스(FEELUX) 품질관리와 혁신
  • 조명을 조합해 밝기를 조절하여 태양이 하루동안 만들어내는 다양한 빛을 재연할 수 있는 기술FEELUX이제는 감성조명 시대Part 7인간의 감성을 조명하라!SUN in HOUSEFEELUX이제는 감성조명 시대Part 7인간의 감성을 조명하라!FEELUX의 감성조명 체험관전시회나 예술품 같은 경우 쏘이는 조명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기 때문에 사람들의 감성과 제품의 특성에 맞게 조절가능한 필룩스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FEELUX시사점Part 8마지막 페이지입니다. 1. 뛰어

  • [조직설계] 필룩스(주)FEELUX 기업 사례 분석
  • 필룩스에 대해서 분석 해보자는 조원들의 의 견이 모아지게 되었다. 많은 기업들이 글로벌화 되고 있고, 해외진출을 하고 있다. 대기업에서도 기업의 글로벌화가 성공하기 힘든데 이 중소기업은 겁 없이 보지도 못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서 유럽에 진출하게 된다. 물론 처음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다.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고, 연구와 수정을 거듭하기도 했다. 끈질긴 노력 끝에 유럽시장에서도 성공하게 되었다. 필룩스는 감성조명이라는 새로운 트렌

  • 중소기업 필룩스(FEELUX)의 성공사례
  • 조명의 일치 (4) 위험(Threats) ( 중국 저가 제품 - 중국저가제품의 시장잠식 특허 및 안전인증으로 대처 ( 불법 복제제품 - 불법복제제품의 시장잠식 ( 대기업 생산라인 해외이전 - 일부 대기업 생산라인의 해외이전 ( 경기침체 - 건설 및 일반경기 침체지속 3. 성공요인(1) 감성조명감성조명이란 한마디로 ‘느낌이 있는 조명’이다. 이는 ‘필룩스

  • LED 생활 조명창 업리 포트
  • 조명은 단순히 어둠을 밝히는 기능성과 장식성만 가진 것은 아니며 인간의 심리적 속성을 반영하여 응용할 경우 인간에게 생산효율성, 생활의 질,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동시에 제고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인간에게 가장 좋은 빛은 자연상태의 햇빛이라고 한다. 이에 착안하여 국내의 조명기기 선도 업체 중 하나인 필룩스는 태양광에 가까운 SIN(Sun In House)라는 인공조명을 개발하고, 앞으로 감성조명의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감성조명은 태

  • [전략경영] FEELUX 필룩스 감성전략 -성공 경영전략 사례 분석
  • 필룩스 해외 진출 현황 p.20 타사 조명기구 설치 시 p.21 필룩스 조명기구 설치 시 2003-2005, 각 사업부의 총 매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