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아이 러브 스쿨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사이트 소개

3. SWOT 분석

4 . STP 전략 , 7P분석

5. 실패원인 분석

6. 싸이월드와 비교

7.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9개월 만에 2백80만명의 회원, 매일 5만5천명에서 6만명의 신규회원의 ‘주목받는 성공기업’ 에서

960만 명의 회원 중 절반은 휴면계정, 10%도 채 안되는 60만 명로 '잊혀진 기업'으로
"이유가 궁금하다."

다양한 인간관계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포탈

아이러브스쿨의 중심은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

strength
① 많은 회원 수
- 대한민국 5명 중 1명꼴로 아이러브스쿨 가입

② 산업 선점에 따른 Brand Power
- ‘동문’이라는 독특한 인맥을 겨냥한 전문 포털 사이트

③ Name Value
- 단순하고 알기 쉬운 도메인을 확보하여 급속한 회원 수 늘리기에 성공
www.iloveschool.co.kr

④ 100% 실명회원 구성
- 실명화 작업을 위한 경비를 감소 , 마케팅측면 높게 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상사회와 비즈니스 트렌드
  • . 3.최근 커뮤니티의 비즈니스 트렌드는 어떤가?웹2.0 비즈니스 모델3. UCC 판매 모델개인이 제작한 우수한 동영상에 대하여 많은 트래픽을 유도 하는 등의 기여를 반영하여  수익을 배분하는 방법이다.4.마케팅 채널로의 UCC인터넷을 통하여 상품을 홍보하거나 의도적인 방향으로의 상품의 여론을 홍보하는 방법은 근래 들어 자주 등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용자들이 이렇게 생산하는 UCC 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광고 사례까지 등장하였다.

  • [경영학] 아이러브 스쿨 경영실패사례 조사(신문기사 형식)
  • 아이러브스쿨은 이를 채워주지 못했다. 소비자들은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였다. 또한 ‘동창찾기’의 목적이 달성되어 실제 만남이 성사되면 아이러브 스쿨은 그 필요성이 상실하게 되었다. 본지에서는 아이러브 스쿨이 인터넷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게 되었지만 시장에서 도태 되게 된 실패 원인에 초점을 맞추고 해결 방안에 대해 모색해 보고자 한다.ooo 기자목차Ⅰ. 아이러브 스쿨의 역사 Ⅱ. 실패원인Ⅲ. 그에 따른 해결방안 모색 Ⅳ. 사설

  • [경영학] 아이러브 스쿨의 실패 요인과 해결방안
  • 스쿨, 제 2의 도약이 가능할 것 인가?목차1. 아이러브스쿨의 개요2. 연혁3. 아이러브스쿨의 비즈니스모델의 유형4. 창업동기및 사업개요5. 아이러브스쿨의 비전6. 중요서비스전략7. 아이러브스쿨의 수익구조8. 시장환경과 시장상황과 주요경쟁업체 분석9.아이러브 스쿨의 성장배경10.아이러브 스쿨의 핵심역량11.STP분석 12.SWOT분석13.아이러브 스쿨의 초창기 성공 요인 14.Five Force에 의한 분석15.비즈니스 모델 Components16.아이러브 스쿨의 실패 요

  • CRM에 대한 사례를 통한 설명
  • 실패사례- 아이러브스쿨 & 프리챌緣동창생을 찾고자 하는 욕구충성도 높은 고객 형성메칼프의 법칙 발생한국사회 특유의휴먼터치 문화쉬운 이름으로사이트 인지도1위 달성공통분모를 가진회원들에게 맞춤서비스 제공 아이러브스쿨 소개아이러브스쿨의 CRM 실패이유인터넷 인적 커뮤니티의 변화고객자료의 문제느린 속도와 빈번한 오류기능에 대한 고객의 불만족동영상포털 + 게임포털한 때 1000만 명의 회원이 가입100만 개가 넘는 커

  • [인터넷마케팅] 아이러브스쿨, 제 2의 도약이 가능할 것 인가
  • 스쿨, 제 2의 도약이 가능할 것 인가?목차1. 아이러브스쿨의 개요2. 연혁3. 아이러브스쿨의 비즈니스모델의 유형4. 창업동기및 사업개요5. 아이러브스쿨의 비전6. 중요서비스전략7. 아이러브스쿨의 수익구조8. 시장환경과 시장상황과 주요경쟁업체 분석9.아이러브 스쿨의 성장배경10.아이러브 스쿨의 핵심역량11.STP분석 12.SWOT분석13.아이러브 스쿨의 초창기 성공 요인 14.Five Force에 의한 분석15.비즈니스 모델 Components16.아이러브 스쿨의 실패 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