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아이 러브 스쿨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사이트 소개
3. SWOT 분석
4 . STP 전략 , 7P분석
5. 실패원인 분석
6. 싸이월드와 비교
7.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9개월 만에 2백80만명의 회원, 매일 5만5천명에서 6만명의 신규회원의 ‘주목받는 성공기업’ 에서
960만 명의 회원 중 절반은 휴면계정, 10%도 채 안되는 60만 명로 '잊혀진 기업'으로
"이유가 궁금하다."
다양한 인간관계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포탈
아이러브스쿨의 중심은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
strength
① 많은 회원 수
- 대한민국 5명 중 1명꼴로 아이러브스쿨 가입
② 산업 선점에 따른 Brand Power
- ‘동문’이라는 독특한 인맥을 겨냥한 전문 포털 사이트
③ Name Value
- 단순하고 알기 쉬운 도메인을 확보하여 급속한 회원 수 늘리기에 성공
www.iloveschool.co.kr
④ 100% 실명회원 구성
- 실명화 작업을 위한 경비를 감소 , 마케팅측면 높게 평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