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2008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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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베스킨라빈스 31 선정이유

2.베스킨라빈스 31 개요

3.환경분석 – 시장환경분석, 경쟁환경분석

4.자사분석 – SWOT분석, 4P 분석, STP전략

5.2008년 마케팅 전략

6.Q & A
본문내용
‘사이코 그래픽’ 변수를 이용하여 세분 시장 선정

브랜드, 유형에 민감한 소비자들
- 자부심과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큰 젊은 소비자들

웰빙족의 소비자들
- 건강을 중요시 하는 젊은 소비자들

중산층의 소비자들
- 가격보다 건강을 중요시 하는 젊은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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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03.10 21:4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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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5.24 20:3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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