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2008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베스킨라빈스 31 선정이유
2.베스킨라빈스 31 개요
3.환경분석 – 시장환경분석, 경쟁환경분석
4.자사분석 – SWOT분석, 4P 분석, STP전략
5.2008년 마케팅 전략
6.Q & A
- 본문내용
-
‘사이코 그래픽’ 변수를 이용하여 세분 시장 선정
브랜드, 유형에 민감한 소비자들
- 자부심과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큰 젊은 소비자들
웰빙족의 소비자들
- 건강을 중요시 하는 젊은 소비자들
중산층의 소비자들
- 가격보다 건강을 중요시 하는 젊은 소비자들
자료평가
- .......................
- tnsr***
(2010.03.10 21:49:47)
- 아나시벌롬
- evert***
(2008.05.24 20:37: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